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중국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화장품 주들이 중국 시장 성장 기대감으로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데 이어 유아용품, 의류, 프리미엄 식품 등 소비 산업 전반적으로 중국 수혜 기대가 퍼져가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제품 선호도에 따라 중국 내수 공략 종목들의 성장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평가하고 있다.

제로투세븐의 경우 지난 17일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글로벌에 단독 입점 계약을 체결하는 등 중국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남국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제로투세븐이 중국제로투세븐닷컴, 티몰 등의 현재 온라인 시장 공략을 지속하고 있고 알루앤루, 섀르반 등의 브랜드 매장 수를 확대하고 있다”며 “올해 중국 매출액은 전년대비 26% 성장한 370억원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보령메디앙스도 닥터아토, B&B 등 유아 스킨케어제품 등 면세점 인기 제품을 기반으로 중국 시장 진출에 나서고 있고 아가방컴퍼니는 중국 랑시그룹에 인수되면서 중국 진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류 3.0 기반으로 중국 캐릭터 산업을 강화하고 있는 대원미디어, 손오공 등 하반기 듀엘 브랜드로 중국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대현이나 NBA라이선스 브랜드로 중국 시장에 진출한 엠케이트렌드도 대표적인 중국 소비 수혜주로 꼽히며 주가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중국 소비 수혜주로 유아관련株 급등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오롱글로벌, LG하우시스, 해덕파워웨이, 현대증권, 우리은행, KC그린홀딩스, 아이크래프트, 대유에이텍, 종근당홀딩스, 디엔에이링크, 에이스테크, 대우증권, 리노스, 에이디테크놀로지, 키스톤글로벌, 디오텍, 서부T&D, 안국약품, 현대글로비스, 중앙오션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