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김수현과 차태현의 첫 만남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5월 8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은 21일 정오 네이버 TV캐스트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찰카메라 1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23일 '프로듀사'의 첫 대본리딩이 있던 날 처음 만난 차태현과 김수현은 '프로듀사' 출연 계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수현은 차태현이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묻자 "깨지고 망가지는 역할을 해 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에 차태현은 "대본을 (김수현에게) 줬다고 듣고 100% 안 할 거라고 말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주었다.
차태현은 김수현의 출연소식을 듣고 "이건 왜 한대요?"라고 말했다며 당시의 상황을 재연하기도 했다. 차태현은 "(김수현 출연 소식에) 일이 너무 커졌다. 이걸 어떻게 하냐고 했다"고 능청스럽게 이야기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리얼과 픽션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통해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8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