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승환 유리 열애 소식 들은 써니 `동치미 가져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승환 유리 열애 소식 들은 써니 `동치미 가져와!`



    오승환 유리 열애 오승환 유리 열애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한 가운데 써니가 솔로 생활에 대한 설움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서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프로그램을 떠나는 게스트 개그우먼 안영미를 위한 일반인 남자친구의 깜짝 이벤트가 펼쳐졌다.



    방송 말미 써니는 "훈훈한 문자가 많이 오고 있지만 이것보다 훈훈한 문자는 없을 것 같다"며 얘기의 운을 띄웠다. 이어 써니는 안영미의 남자친구가 연인을 위해 보낸 메시지를 소개했다.



    안영미의 남자친구는 "우연한 기회에 듣게 된 `써니의 FM데이트`를 연결고리로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된 청취자다. 짧은 기간에 비해 많았던 우여곡절의 순간들을 결코 쉽지 않은 용기와 결단력으로 견뎌내 준 안영미를 위해 신청곡을 보낸다. 주파수만 스쳐도 인연이 되는 `써니의 FM데이트`에 감사하다"고 글을 남겼다.



    남자친구의 이벤트에 안영미는 "마지막 시간이라고 1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 문자를 보내줘 감사하다. 소중한 인연 이어갔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안영미는 `써니의 FM데이트` 출연 과정에서 게스트와 청취자의 관계로 인연을 맺은 일반인 남성과 교제 중이다.



    이후 신청곡을 들은 뒤 써니는 "여기나 저기나 그냥 다 커플이다"라며 전날 밝혀진 유리 오승환의 열애를 언급했다.



    이어 써니는 "누가 여기 시원한 동치미 한 사발만 가져다 달라. 먹은 게 얹혀서 내려가질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승환 유리 커플은 지난 20일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오승환 유리 열애 소식 들은 써니 `동치미 가져와!`



    오승환 유리 열애 소식 들은 써니 `동치미 가져와!`



    오승환 유리 열애 소식 들은 써니 `동치미 가져와!`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유튜브서 샤넬 정품이래서 믿고 샀는데…" 먹튀 방송에 6조원 시장 '흔들'

      “언니, 정품이랑 진짜 똑같은 미러급 샤넬 스카프인데 이건 4만5000원이에요. 캡처하시고 다음 구찌&nb...

    2. 2

      환율·채권, 3% 웃돈 3년물 금리…환율이 관건

      이재명 대통령의 추가경정예산 언급과 일본은행(BOJ)의 물가 전망치 상향 조정에 따라 지난주 국고채 금리는 일제히 상승세를 보였다. 이번주 원·달러 환율이 안정세를 나타낼 경우 채권시장에 강세 요인으로 ...

    3. 3

      '글로벌 PEF' 베인캐피탈…에코마케팅 2차 공개매수

      글로벌 사모펀드(PEF) 베인캐피탈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안다르의 모회사 에코마케팅에 대한 2차 공개매수에 나선다. 상장폐지를 위한 추가 공개매수다.2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