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역 김지영, SBS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카메오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역 배우 김지영이 SBS 주말드라마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에 깜짝 등장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에 카메오로 출연, 귀여운 외모와 명실상부한 연기로 주말 저녁 안방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인 것.



    극중 김지영은 이혼 위기를 맞은 부부의 똘똘한 딸 김수지 역을 맡아 깜짝 놀랄 연기를 선보이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편의 외도로 이혼 소송을 준비 중인 부부의 외동딸로 분할 김지영은 지혜롭고 똑 부러지는 연기로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카메오 출연은 지난 SBS ‘내 인생의 단비’ 제작진과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김지영의 데뷔 작으로 알려진 ‘내 인생의 단비’ 제작진의 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드라마를 빛냈다.



    이에 김지영은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 현장에 나가 재미있게 촬영도 하고 ‘내 인생의 단비’ 촬영 때 예뻐해 주셨던 감독님과 스태프 삼촌들을 다시 만나게 되어서 정말 즐거웠어요. 한 회 출연이지만 드라마 재미있게 봐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남다른 인연을 과시하며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이렇게 짧은 등장에도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과시할 김지영이 출연하는 SBS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4회는 오는 26일 방송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禁 몸매`김예림`VS작곡가`수란`, `아우`로 맺은 인연 알고보니...
    ㆍ언니랑 고고 하지원, D컵 볼륨 애주가 `같이 한 잔?` 친언니 공개 `깜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탁재훈 합의 이혼, 아내 이효림 누구? 모델+화려한 스펙 `놀라워~`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윤홍근 BBQ 회장, 조선대 10억 기부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왼쪽)이 조선대에 발전기금 10억원을 기부했다.제너시스BBQ 그룹은 윤 회장이 광주 동구 조선대 본관에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발전기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윤 회장...

    2. 2

      유암코,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연합자산관리(유암코)는 13일 서울 정동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나눔명문기업 실버등급 인증식’을 진행했다. 유암코는 누적 기부액 3억원을 달성...

    3. 3

      테슬라·현대차 국비 보조금 차 '150만원'…지난해보다 줄었다

      테슬라와 현대자동차 전기차 중 구매 보조금을 가장 많이 받는 차종 간 올해 보조금 차이가 지난해보다 큰 폭으로 줄었다. 국비 보조금 차는 지난해 370만원에서 올해 150만원으로 좁혀졌다.13일 기후에너지환경부에 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