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이노텍, 기아차에 차량용 LED조명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이노텍이 기아차에 대형버스 `뉴 그랜버드 이노베이션 유로6`의 내부 무드등으로 쓰일 차량용 LED 조명 모듈을 공급합니다.



    이 제품은 두께가 기존 조명 모듈의 10% 수준인 3.5mm에 불과한 데다 구부러진 곡면 디자인으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LG이노텍은 소개했습니다.



    또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신기술 인증을 받은 패턴필름 기반의 초박형 3D 광원 구현 기술이 적용돼 빛의 밝기와 색감, 깊이 등을 변화시킬 수 있고 형광램프와 달리 수은 등 중금속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스 언리미티드에 따르면 지난해 6억8천만 달러 규모였던 차량 인테리어용 LED시장은 오는 2017년 7억3천500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임원식기자 rya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규태vs클라라, 로비스트 제안? 과거 계약 영상보니..
    ㆍ수현 스칼렛 요한슨, D컵 비키니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엑소, 타오 탈퇴설에도 `뮤뱅` 1위…의미심장한 소감 `눈길`
    ㆍ`나를 돌아봐` 김수미, 장동민에 진심어린 조언 "상처받고 기죽지 말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피치, 韓 신용등급 'AA-' 유지했지만…잠재성장률 1.9% 하향은 '숙제'

      국제 신용평가사 피치(Fitch)가 한국의 국가신용등급을 기존과 같은 ‘AA-’, 등급 전망을 ‘안정적’으로 유지했다. 피치는 한국 경제가 견조한 대외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2. 2

      삼성重, 9년만에 매출 10조 클럽 복귀

      삼성중공업이 9년 만에 ‘매출 10조원 클럽’에 복귀했다. 고부가가치 선종 중심으로 수주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해양 프로젝트 물량이 늘면서 수익성도 크게 개선됐다는 평가가 나온다.삼성중공업은 지...

    3. 3

      "올해 사업 어려울 것"…LG전자, 역대급 실적에도 '초긴장'

      김창태 LG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부사장)는 30일 지난해 4분기·연간 확정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2025년은 글로벌 보호무역 기조와 지정학적 리스크 등으로 글로벌 소비심리 위축이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