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사람을 돕더라도 정말 의미 있는 진짜 기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는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와 함께 단 3일간 특별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위메프는 모든 슈피겐 스마트폰 케이스를 70% 할인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로젝트 명은 `위메프, 슈피겐 나눔 DAY` 다.



이번 `나눔DAY` 행사는 슈피겐과 함께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해 공동으로 마련한 자선행사다. 오는 30일 까지 삼성동 위메프 신사옥 1층 W카페에서 오프라인으로 현장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럭시S6•S6엣지, 아이폰 시리즈 및 LG G 시리즈 등 케이스를 모두 최대 70% 할인된 금액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수익금은 전액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에 기부되어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슈피겐의 각종 케이스 및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전시장도 같은 장소에서 운영된다. 체험전시장은 `네오하이브리드` 및 `울트라하이브리드` 등 슈피겐의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안드로이드와 애플 기기를 모두 호환하는 2in1 케이블 `C21 Dual`을 비롯해 보조배터리, 이어폰, 노트북 백팩 등 여러 종류의 액세서리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위메프 박유진 기업소통 디렉터는 "저소득층 시각장애인에게 개안수술이란 새로운 인생의 출발 같은 것이라고 한다"며 "작더라도 진정성 있는 기부를 꿈꾸는 이번 나눔DAY의 성과로 부디 한 분이라도 더 개안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판매가 이뤄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피소, 유명 블로거 A씨 "악플 수집해 형사고소" 입장 밝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