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생명, `사람·사랑 공동육아나눔터` 22호점 개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생명과 여성가족부는 28일 인천시 계양구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사람·사랑 공동육아나눔터` 22호점 개소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날 행사는 김중열 여성가족부 가족정책과장, 송정희 삼성생명 컨설턴트사회공헌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추진 경과 보고, 현판 제막, 공동육아나눔터 돌아보기 등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삼성생명은 지난 2012년 9월 여성가족부와 협약을 맺고 `공동육아나눔터`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공동육아나눔터`는 자녀가 있는 부모들이 아이와 함께 놀고, 공부하고, 비슷한 또래 친구들을 만나게 할 수 있는 곳으로, 장난감 및 도서를 대여해 주고 육아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삼성생명은 `공동육아나눔터` 환경 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및 장난감, 도서, 책장 등 교육 자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업에 쓰이는 재원은 지난 2002년부터 삼성생명 컨설턴트들이 보험 계약 한 건을 체결할 때마다 일정금액을 적립해 조성한 기금인 `FC 하트펀드`를 통해 마련됩니다.





    송정희 컨설턴트사회공헌위원장은 "전국의 `사람·사랑 공동육아나눔터`를 통해 아이들이 부모와 사회의 사랑을 받으며 꿈을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이규태-클라라 스캔들 배후는?··클라라 "이규태 건드리면 한국 못산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박지원, 홍준표 SNS "홧팅` 덕담 삭제한 이유가?··출근길 홍준표 "고맙죠"
    ㆍ김우주 병역기피 실형, 동명이인 가수 김우주도 병역 면제… 이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하닉과 성과급 차이 커" 삼성 직원들 불만 쏟아지더니…첫 '과반 노조' 눈앞

      삼성전자에서 사상 첫 과반 노조가 탄생할 것이란 관측에 힘이 실리고 있다. 회사 보상 체계에 대한 불만을 품은 반도체 사업 부문 직원들이 대거 노조 문을 두드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과반 노조가 탄생할 경우 사측과의 ...

    2. 2

      SK렌터카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

      SK렌터카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2022년 업계 최초 발간 이후 네 번째를 맞은 이번 보고서는 2024년부터 2025년 상반기까지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전반에 걸친 성과...

    3. 3

      미샤, '짝퉁' 우려에도 테무 손잡은 까닭은…'실리' 택했다

      에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중국 e커머스 테무에 입점, 미국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선다. 과거 알리바바의 타오바오나 티몰 등 중국 플랫폼을 통해 중국 내수 시장에 진출한 사례는 많았지만, 브랜드 가치 훼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