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인 SC컨벤션센터(대표: 나길호)가 K리그 프로축구단 FC서울(㈜GS스포츠/대표: 장기주)과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SC컨벤션센터와 FC서울의 `2015 스폰서-파트너쉽` 계약 체결을 통해 강남웨딩홀로 유명한 SC컨벤션센터는 보다 품격 높은 결혼식을 제공하는 선두 웨딩 기업으로 자리잡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여진다.



컨벤션 및 외식전문기업 팔방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SC컨벤션센터(http://scconvention.co.kr)는 국내 유일의 12m 초대형 파노라마 연출로 하객들에게 웅장한 웨딩을 선사하고 있으며, 단독 홀을 비롯하여 여유로운 예식 제공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1만 커플 돌파 `10여년 전 가격` 이벤트를 여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SC컨벤션센터는 FC서울과의 스폰서 협약체결로 FC서울 팬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와 품격 높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으로, 웨딩과 스포츠로 엮어진 두 곳의 색다른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이규태-클라라 스캔들 배후는?··클라라 "이규태 건드리면 한국 못산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박지원, 홍준표 SNS "홧팅` 덕담 삭제한 이유가?··출근길 홍준표 "고맙죠"
ㆍ김우주 병역기피 실형, 동명이인 가수 김우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