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교10대천왕`, 이진욱 닮은 민사고 학생 등장…"사교육 받지 않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교10대천왕`, 이진욱 닮은 민사고 학생 등장…"사교육 받지 않아"





    `민사고 이진욱` 신원식 군의 놀라운 스펙이 주목을 받고있다.



    29일 첫 방송된 tvN `고교10대천왕`에는 `민사고 이진욱`으로 불리는 신원식 학생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이진욱을 닮은 훈훈한 외모의 학생 신원식은 자신의 화려한 이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원식 군은 "민족사관고를 졸업하고 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하며 문화관련 도서를 3권 출간하고 번역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영국 케임브릿지를 비롯해 미국의 프린스턴 컬럼비아 스탠퍼드 버클리 대학교를 합격한 이력을 공개했다.



    이에 정형돈은 신원식 군에게 사교육에 대해 물었고, 신원식은 "학원에 다니지 않았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는 "민족사관고에 다니며 등록금을 비롯해 기숙사비용 등 만만치 않은 비용을 부모님이 지원해줘서 학교에서 맘껏 공부할 수 있었다"고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고교10대천왕`은 10대 고교생들이 스튜디오에 모여 사회적 이슈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사진=tvN `고교10대천왕`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베일 벗은 LG G4‥“1200만대 판매목표”
    ㆍ`김한길-최명길` 조카 `권율` 수려한 외모 눈길...`권율`이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2. 2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3. 3

      매년 이맘때쯤 주가 '불기둥'…고수들이 꼽은 주목해야 할 종목 [분석+]

      매년 이맘때쯤이면 ‘바이오주의 시간’이 찾아온다. 제약·바이오 섹터 세계 최대 투자 행사인 ‘2026 JP모간헬스케어콘퍼런스(JPMHC)’의 개막을 앞두고 관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