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건설,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2만명 몰려도 미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건설이 파주운정신도시에서 분양하는 롯데캐슬 파크타운에 지난주말 견본주택에 2만여명이 몰렸지만 1순위 청약마감에 실패했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29일 1순위 청약을 받은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의 1040가구 모집에 877명이 지원해 0.84대 1를 나타냈다.



    청약에서 전용면적 59㎡ 한 곳에만 사람들이 몰려 1순위에서 청약을 마감했으며, 73가구 모집에 413명이 지원해 5.6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74㎡는 168가구 모집에 168명을 겨우 채웠고, 84㎡는 799가구 모집에 296명이 지원해 0.37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최근 아파트 분양이 입지에 따라 차별화를 보이는 가운데, 롯데건설이 운정신도시에서 가장 좋은 입지여건이라고 홍보했음에도 1순위를 다 채우지 못하면서 2순위로 넘어갔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돈 많고 '자가 주택' 있으면…" 주담대 '금리' 선택의 비밀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 중 하나는 변동금리와 고정금리 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이냐다. 이 결정에 따라 향후 부담해야 하는 이자의 규모가 큰 폭으로 바뀔 수 있어서다. 향후 금리 전망에 따라 선택...

    2. 2

      [단독] 캐나다서 韓·加 자동차 포럼…정의선 회장 선물 꺼내나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이 이끄는 캐나다 방산 특사단 출장 기간 현지에서 한·캐나다 자동차 포럼이 열린다. 한국과 캐나다의 자동차 산업 협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전망이다. 이자리에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3. 3

      대우건설, 노사 합동 안전 실천 결의 선포식 개최

      대우건설은 ‘2026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노사 합동 안전 결의 선포식’을 지난 2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김보현 대우건설 대표와 심상철 노동조합 위원장, 신동혁 최고안전책임자(CS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