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공항패션, 고준희 공항패션, 고준희 공항패션, 고준희 공항패션(사진 닥터마틴)



배우 고준희의 복고풍 공항패션이 화제다.



고준희는 29일 일명 멜빵바지라고 불리는 오버롤을 착용, 70년대 스타일의 공항 패션을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시 트랜드로 돌아온 나팔 바지 디테일의 오버롤과 파격적인 컬러의 단발 머리 그리고 닥터마틴의 클라리사를 착용한 고준희는 요즘 유행하는 70년대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는 평을 받았다.



닥터마틴 한 관계자는 "흔히 나팔바지라고 불리는 부츠컷 팬츠와 플랫폼 슈즈 등 요즘 패션계에는 70년대 스타일이 유행이다. 고준희는 나팔바지 모양에 허리를 강조한 과감한 오버롤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또한 자칫 촌스럽다는 오명을 받기 쉬운 복고 패션에 고준희처럼 매니시한 느낌이 더해진 클라리사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70년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고준희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준희, 역시 패션 리더" "고준희,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적이다" "고준희, 바지 신발 모두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임상수 감독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