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두산중공업, 하반기 수주기대" - 동부증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부증권이 두산중공업에 대해 1분기 실적은 부진했지만 올해 수주 관련 긍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3만4천원을 제시했습니다.



    김홍균 동부증권 연구위원은 "1분기 실적은 일회성요인들로 전년동기대비 하락했지만 4월 현재 베트남 EPC가 추가돼 누계 수주가 2.5조원이고 2분기 중에 추가로 EPC건 약 7천억원에 기본적으로 가져가는 수주 1조원 이상 등이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또 하반기에는 추가 증설용 EPC 수주와 국내 민자발전 등 수주소식이 늘어날 전망"이라며 "선행하는 수주소식을 확인하면서 비중확대전략이 유효하다"고 밝혔습니다.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베일 벗은 LG G4‥“1200만대 판매목표”
    ㆍ`김한길-최명길` 조카 `권율` 수려한 외모 눈길...`권율`이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이먼, WEF서 '트럼프 신용카드 정책·이민정책' 비판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예측불가능한 정책에도 미국 기업CEO들이 자기검열하는 분위기속에 세계 최대 은행인 JP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CEO가 쓴 소리를 했다. 이번에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와 이민정책을 비판했다....

    2. 2

      '쿠팡 사태' 국제분쟁 되나…美투자사 "가혹한 조사로 경쟁 방해"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3. 3

      美 대법원 "리사 쿡 이사 해임 시도, Fed 독립성 훼손"

      미국 대법관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입증되지 않은 주택 담보대출 사기 혐의로 리사 쿡 연준 이사를 해임하려는 시도가 연방준비제도의 독립성을 훼손하고 시장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22일 블룸버그와 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