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혁, 중국 영화 ‘진실금지구역’ 주연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장혁이 IT업계의 샛별로 변신한다.



    중국 영화 ‘진실금지구역’(영문 inside or outside)에 출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원조 한류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된 것.



    영화 ‘진실금지구역’은 한 남자가 연이은 사고에 휘말리게 되어 위험에 처해지게 되면서 비밀스러운 과거와 함께 그를 노리는 살수의 정체가 밝혀지는 스토리가 중심인 지능범죄 미스터리 탐정극으로 중화권 스타 임달화, 곽건화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극중 장혁은 IT업계 회사의 CFO이자 성공한 상류층 인사인 우검 역을 맡았다. 특히 신혼인 아내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는 의심을 한 뒤, 진실을 파헤치다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의 정체를 알게 되는 동시에 여러 사건을 통해 비밀이 드러나는 인물.



    장혁은 “평소에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 분들이 출연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출연을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혁은 지난 20일 대만에 입국해 ‘진실금지구역’ 촬영에 한창이며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베일 벗은 LG G4‥“1200만대 판매목표”
    ㆍ`김한길-최명길` 조카 `권율` 수려한 외모 눈길...`권율`이 누구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EU의회,"美추가관세,협정위배"…대미무역협정 승인 중단

      유럽의회 의원들은 21일(현지시간) 그린란드 관련 미국의 유럽 8개국에 대한 관세 부과와 관련, 미국과의 무역 협정 승인을 중단했다. CNBC에 따르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현지시간으로 21일 유럽 의회 의...

    2. 2

      트럼프 '무력사용 배제' 에 美증시 안도…상승 출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EF) 연설에서 그린란드를 무력으로 획득하지 않겠다고 밝힌 후, 21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소폭 상승 출발했다.동부 표준시로 전 날 2.6% 하락...

    3. 3

      트럼프 "그린란드에 무력 쓰지 않겠다"…즉각 인수협상 요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1일(스위스 현지시간) 유럽 동맹국들과 미국의 그린란드 인수를 위한 즉각적인 협상을 촉구했다. 또 그린란드 인수를 위해 무력은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