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인 출연 원한다` 킹스맨 속편 제작, 터미네이터5 이병헌 `전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MG1>



    `한국인 출연 원한다` 킹스맨 속편 제작, 터미네이터5 이병헌 `전율`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킹스맨의 속편이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더랩`은 20세기 폭스사가 영화 `킹스맨`의 속편을 작업 중에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4억달러의 흥행 수익을 벌어들인 `킹스맨`의 후속편이 제작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그 중에서도 외국에서만 약 2억7500만 달러를 벌어들였기 때문에 신빙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아직 공식적인 일정 발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매튜 본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을 것으로 보이며, 현재까지 콜린 퍼스를 비롯한 전편 출연진과 감독이 함께 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전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지난 3월 매튜 본 감독은 영상메시지에서 "나중에 속편을 촬영하게 된다면 일부 장면을 한국에서 촬영하거나 한국인을 출연시키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과연 `킹스맨` 속편이 한국과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될지 영화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킹스맨`은 영국 런던의 루저(Loser)로 살아가던 한 청년이 일급 비밀정보요원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국내에서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좋은 흥행 성적을 거둔 작품이다.



    한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5 이병헌 출연도 관심을 모은다.



    `월드 스타` 이병헌이 터미네이터 시리즈 최고의 악역 ‘액체인간 T-1000’ 배역을 맡았다.



    최근 공개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터미네이터5)` 예고편에서는 액체인간 T-1000(이병헌)과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대결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작품은 이병헌과 아놀드를 비롯해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등 할리우드 톱스타가 총출동한다. 2015년 7월 1일 개봉.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비군 총기사고 목격자 충격 증언 "강남구 선착순 5명 외치더니 난사"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유승준 심경 고백, 웨이보 사진 보니 "대체 왜이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옷만으로는 안 돼”…두쫀쿠 팔고, 가구 매장 내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 29CM 등 여성 패션 플랫폼이 식품, 가구 등 비(非)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갈...

    2. 2

      LG전자, 욕실 공기까지 챙긴다… 욕실 공기질 관리 시스템 첫 출시

      LG전자는 욕실 공기 질 관리 시스템인 'LG 퓨리케어 바스에어시스템'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가 욕실 전용 공기 관리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 제품은 욕실 내 온&midd...

    3. 3

      "중국이 'AI 주도권' 차지할 판" 경고한 이유가…'충격 결과' [차이나 워치]

      중국의 지난해 전력 사용량이 단일 국가로는 처음으로 10조킬로와트시(kWh)를 넘겼다. 인공지능(AI) 산업 발달로 전력 생산 능력이 주요 국가 경쟁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상황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AI&midd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