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서진 최지우, 이서진 최지우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사진 tvN)



이서진 최지우가 `꽃보다 할배`의 달달커플을 인증했다.



이서진 최지우는 1일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에서 달달함을 연출했다. 이서진 최지우의`썸&쌈`이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 최지우는 잔소리를 주고 받으며 티격태격했다. 어렵게 입성한 산토리니에서는 달랐다.



이서진 최지우는 이서진의 "멜로 한 장 찍을래"라는 제안에 한 편의 로맨스 같은 모습을 보인 것. `꽃보다 할배`도 이서진 최지우를 응원했다. `꽃보다 할배`는 이서진 최지우에게"둘이 어둑어둑할 때까지 놀다 오라고 하라"고 부추겼다.



이서진 최지우는 로맨스 외에 가이드로 맹활약을 펼쳤다. 이순재, 신구와 코린토스 투어에 단독 가이드로 나선 최지우는 코린트 양식 등 관광지에 대한 설명부터 식당에서의 완벽한 주문을 위해 꺼내든 영어 노트까지 꼼꼼한 준비성으로 할배들의 유쾌한 여행을 완성했다. 또 이서진은 나영석 PD 등 스태프들과 즉흥적으로 가게 된 수니온 곶 여행에서 피곤한 가운데도 제작진에게 군밤과 군옥수수를 사서 안겨주고 손수 운전까지 하는 등 `친절한 서진씨`의 면모를 보여줬다.



늘 묵묵히 할배들을 챙기는 이서진을 향해 백일섭이 "짐꾼이 아니라 이제 가족이다"라고 말하는 장면이나, "다 처음 보는 것들이라서 갈 수 있는 데까지 가보는 거다"라며 여행의 모든 과정을 즐기는 이순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련한 감동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제6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7.7%, 최고 9.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6주 연속 케이블과 종편에서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