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니인터뷰] `간신` 민규동 감독 "임지연, 둔한 것 같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니인터뷰] `간신` 민규동 감독 "임지연, 둔한 것 같아"





    민규동 감독이 배우 임지연에 대해 "둔한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6일 서울 중구 을지로 한 호프집에서 열린 영화 `간신`(감독 민규동, 제작 수필름) 미디어데이 행사에는 민규동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한 기자가 촬영 중 잦은 사고를 당한 임지연에 대해 언급하자, 민규동 감독은 "영화 촬영 중 임지연의 배에 얼음이 떨어지기도 하고, 얼굴에 카메라가 부딪히는 등 잦은 사고가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민규동 감독은 "임지연이 무던해서 잘 견디는 것 같다"라며 "다쳐도 유난을 떨지 않는다. 둔한 것 같기도 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계속해서 민규동 감독은 "임지연이 성격이 좋아 스태프들이 방심해서 사고가 난 것 같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간신`은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 했던 희대의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 다툼을 그린 영화이다.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민규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 임지연, 이유영 등이 출연한다. 21일 개봉 예정이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인도명령,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윤소희 카이스트, 男心 홀리는 `쭉쭉 볼륨+빵빵 스펙`‥비결이 뭐야?
    ㆍ남태희 무차별 폭행 영상 보니..뒤따라온 상대편 얼굴을 발로 `헉` [영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부자들은 돈 자랑 안 한다더니…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2. 2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3. 3

      돈 아낀다고 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그냥 백반 먹을걸'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