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속 차태현-공효진 ‘술자리서 무슨 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속 차태현-공효진 ‘술자리서 무슨 일이?’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소식과 함께 ‘프로듀사’ 차태현과 공효진의 ‘술자리 빅딜’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5일 밤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라준모(차태현 분)와 탁예진(공효진 분)의 극과 극 호프 회동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20년지기 절친이자 KBS 입사동기. 특히 준모와 예진은 KBS 대표 예능인 ‘1박 2일’과 ‘뮤직뱅크’를 책임지는 메인 연출자로, 예능국 안에서 투닥 거리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대 방출할 예정이다.



    우선 마주 앉아 맥주를 마시고 있는 준모와 예진의 분위기가 극과 극 대비를 이루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진은 마치 억울한 일을 토로하듯 과장된 손동작과 표정으로 열변을 토하고 있는데 반해, 이를 듣는 준모는 귀를 후비적대거나 마른 안주를 삼키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특히 핫핑크색 입술을 과시하고 있는 준모가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준모는 예진의 립스틱을 강탈한 듯 입술을 핫핑크색으로 칠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빼앗길 수 없다는 듯 립스틱을 한 손에 꼭 쥐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준모가 스스로 립스틱을 바른 이유가 무엇인지, 예진과 준모 사이에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을 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는 20년지기 절친이자 KBS 예능국 입사동기인 준모와 예진이 술자리에서 모종의 딜(?)을 하는 모습이다. 특히 예진은 술에 만취한 듯 발그레 달아오른 얼굴로 마른 오징어 안주를 잘근잘근 씹어먹으며 맞은 편에 앉아있는 준모를 향해 레이저 눈빛을 뿜어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준모와 예진은 20년지기 친구이자 KBS 예능국 입사동기로 투닥거리며 정을 쌓아온 사이다. 공개된 스틸 역시 준모와 예진의 ‘물고 물리는 사이’를 보여주는 장면이 포착된 것”이라며 “이들이 앞으로 예능국 안팎에서 어떤 모습으로 케미를 발산할 지 기대와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속 차태현-공효진 ‘술자리서 무슨 일이?’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속 차태현-공효진 ‘술자리서 무슨 일이?’



    프로듀사 예고편 공개 속 차태현-공효진 ‘술자리서 무슨 일이?’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vs황승언 `터질듯한` D컵 가슴골 대결… 근황 포착 `깜짝`
    ㆍMSI 개막, 男心 저격하는 서유리 롤인벤 코스프레 "볼륨 몸매 아찔"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청순 외모+볼륨 몸매` 비키니 자태가 `화끈`
    ㆍ`너의목소리가보여 에일리-김민선` 화려한 무대...`김민선`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바이 디저트 830만개 팔렸다"…CU, 신제품 추가 출시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최근 확산한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인기에 힘입어 '두바이 미니 수건 케이크' 등 관련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CU는 앞서 찹쌀떡, 브라우니, 마카롱...

    2. 2

      '홈플러스 사태' MBK 김병주 회장 구속영장 기각…"혐의 소명 부족"

      '홈플러스 사태'와 관련해 1000억원대 사기 혐의를 받는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 등 경영진 4명에 대해 검찰이 청구한 구속영장이 법원에서 모두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박정호 영장전담 부장...

    3. 3

      젠슨 황 '주문 폭발' 예상했는데…"中, AI 칩 수입 통제"

      중국이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가속기 H200 구매를 제한적으로만 승인하는 방침을 정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대학 연구개발(R&D)랩 등 특별한 경우에만 H200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한한다는 것이다. 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