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본 한류붐` 겨울연가2 제작,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할배 종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꽃할배 종영` 이서진 최지우 화제 (사진=TVN)



    `일본 한류붐 시초` 겨울연가2 제작, 최지우 출연 가능성은?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꽃할배 종영



    tvN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그리스 편이 숱한 화제 속 종영했다.



    이서진 최지우 출연하는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리얼 예능이다. 평균 76세 원로배우 4인방(일명 할배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한류스타 이서진 최지우가 함께 세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꽃보다 할배는 앞서 프랑스, 스위스, 대만, 스페인 여행을 떠나 안방극장에 훈훈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한편, 이런 가운데 한류 드라마 붐을 이끈 `겨울연가`가 시즌2를 계획 중이다.



    복수의 언론은 최근 `겨울연가`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겨울연가2를 기획 중이며 시놉시스를 작성 중인 단계라고 보도했다.



    윤석호 PD는 `겨울연가2`에 직접 연출로 나서지는 않는 대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할 예정이다.



    `겨울연가`를 집필했던 유은경 작가와 김은희 작가가 겨울연가2도 집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연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겨울연가는 일본에 한류열풍을 일으킨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특히 주연배우 배용준, 최지우는 일본에서 최고의 한류스타로 등극했다. 또 드라마 촬영지는 수많은 일본 관광객이 찾는 등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근황 포착, 여성PD와 마찰 이유는? 부모님과 함께…
    ㆍ레이디액션 이시영vs최여진, 탱탱한 `D컵 볼륨 몸매` 승자는? "후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해피투게더 가인, `C컵 볼륨+개미허리` 주지훈 부럽네~
    ㆍ구여친클럽 변요한, 첫방부터 19禁 키스신‥`류화영vs송지효` 강한 존재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캐나다 60조 수주전…진짜 변수 '북극해 터줏대감' 콩스버그 [강경주의 테크X]

      노르웨이 방산기업 콩스버그가 '북극해 안보의 맹주'라는 상징성을 앞세워 독일 티센크루프마린시스템즈(TKMS)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을 전면 지원하며 유럽·북미 방산 질서 재편의 한 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북극해와 그린란드 인근 해역에 대한 이해도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의 북방 전선에서 축적한 운용 경험을 캐나다 정부에 강조하고 있다.콩스버그는 어떤 기업?29일 방산테크 업계에 따르면 콩스버그는 2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가 안보, 해양 기술, 우주·항공, 방산 디지털 시스템을 축으로 진화해온 '북극해 안보의 맹주'로 꼽힌다. 북극해와 바렌츠해를 마주한 노르웨이의 지정학적 조건 속에서 성장한 이 회사는 최근 유럽과 북미 질서 재편의 핵심 플레이어로 부상하고 있다. 콩스버그의 뿌리는 18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노르웨이 정부가 국방 자립을 위해 설립한 국영 무기공장 '콩스버그 보펜파브리크'가 출발점이다. 회사 영문명인 'Kongsberg'는 노르웨이어로 '왕의 산(King’s Mountain)'을 뜻한다. 국왕을 상징하는 이름처럼 콩스버그는 태생부터 국가 안보와 밀접하게 얽혀 있다.콩스버그의 핵심은 방위·항공우주 부문이다. 이 부문은 노르웨이를 넘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에서 전략적 의미를 갖는 무기체계를 다수 보유했다. 대표적인 것이 해상 타격용 '해군타격미사일(NSM)'과 F-35 전투기 탑재용 '합동타격미사일(JSM)'이다. 이 미사일들은 장거리 정밀타격 능력과 스텔스성을 결합한 무기로, 미국을 비롯한 여러 동맹국이 실전에 배치했다. 콩스버그가 개발한 지상 방공체계인 '나삼스(NASAMS)'도 NATO 회원국 다수가 운용 중이다.

    2. 2

      [속보] 삼성전자 지난해 연구개발비 37.7조원…역대 최대

      삼성전자 지난해 연구개발비 37.7조원…역대 최대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3. 3

      [속보]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20.1조…매출 94조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