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진서, 첫 소설 ‘파리 빌라’ 발간…산문집 이어 두 번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윤진서가 두 번째 책을 발간했다.



    윤진서는 지난 8일 첫 소설 ‘파리 빌라(La Villa de Paris)’를 발간했다. ‘파리 빌라’는 찬란한 사랑의 순간과 그 사랑이 지난 후의 아픔, 여행한 도시에서 마주한 감정의 입자들을 사랑에 대해 다른 정의를 내리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통해 담담하게 그려낸 소설이다.



    윤진서는 “이 모든 일들이 글을 쓰면서 일어났다. 내게 글을 쓴다는 것은 이전에 보지 못했던 것들을 이제 보게 하는 일”이라고 밝힌 것은 물론 여행 중 직접 찍은 사진을 수록할 정도로 소설을 집필하면서 작품 속 인물들과 감정적인 교감을 나누고 자신의 내면을 고스란히 내 보였다.



    윤진서는 2013년 산문집 ‘비브르 사 비’를 통해 자신의 인생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들을 선보이며 작가로 데뷔해 특유의 감성적인 글귀와 담담한 문체로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윤진서는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광역수사대 프로파일러 염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vs황승언 `터질듯한` D컵 가슴골 대결… 근황 포착 `깜짝`
    ㆍMSI 개막, 男心 저격하는 서유리 롤인벤 코스프레 "볼륨 몸매 아찔"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청순 외모+볼륨 몸매` 비키니 자태가 `화끈`
    ㆍ`너의목소리가보여 에일리-김민선` 화려한 무대...`김민선`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AI 기대로 S&P500 한 때 7,000포인트 돌파

      28일(현지시간) 글로벌 기술 대기업들의 사상 최고 실적이 인공지능(AI)관련주 상승을 부추기면서 미국 증시가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다. 개장초 0.3% 상승하면서 7,000포인트를 돌파한 S&P500은 동부...

    2. 2

      아마존, AI로 효율화·부진사업정리로 1만6000명 감원

      아마존은 1만 6000명의 기업 부문 감원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해 10월 이후 약 3만명에 달하는 감원 계획의 2차 실행이다. 28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은 AI도입 확대에 따른 효율성 제...

    3. 3

      SK하이닉스·ASML 사상 최대 실적에 美증시 반도체 주목

      SK하이닉스와 ASML이 각각 한국 증시와 네덜란드 증시에서 사상 최대 실적으로 급등한 가운데 중국이 엔비디아의 H200 칩 판매를 승인했다는 소식에 힘입어 엔비디아도 미국 증시에서 상승세를 보였다.반에크 반도체 E...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