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화, 중국 상해서 아시아투어 콘서트 성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신화가 상해에서 아시아투어의 첫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지난 9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각) 중국 상해에서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개최한 그룹 신화가 1만5000여 명의 해외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함께 하며 아시아투어의 서막을 장식한 것.



    지난 2013년 이후 약 2년 만에 중국 상해 메르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아시아투어의 첫 번째 공연에 돌입한 그룹 신화는 ‘T.O.P’와 ‘Perfect Man’, ‘마네킹’ 등 오프닝 무대부터 특유의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환호를 이끌어내며 화려하게 무대에 올랐다.



    이어 오랜만에 상해에서 공연을 하게 된 그룹 신화는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 뒤, ‘On the road‘, ‘Hurts’, ‘아는 남자’와 이번 12집 수록곡 ‘White Shirts’, ‘Don’t Cry’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열창했으며, 12집 수록곡 ‘I’m in Love’와 절제된 섹시함으로 가득한 의자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Alright’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넘나드는 무대 구성으로 상해 팬들의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12집 타이틀 곡 ‘표적’을 선보이며 팬들의 가장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그룹 신화는 ‘Venus’와 ‘Hey, Come on’, ‘Brand New’ 등 지난 앨범 타이틀곡이자 대표곡들을 연이어 선사했으며, 팬들은 이에 화답하듯 ‘신화창조’가 적힌 주황색 풍선과 함께 ‘10관왕♡신화’, ‘신화가 있기에 우리도 존재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깜짝 이벤트를 선보이며 상해의 밤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어 공연 막바지, 팬들에게 전하는 신화의 ‘팬송’인 ‘Memory’와 ‘Once In A Lifetime’을 끝으로 공연의 막을 내린 그룹 신화는 본 공연이 끝나고도 아쉬움에 자리를 뜨지 못한 채 계속해서 ‘신화’를 연호하는 팬들을 위해 다시 무대에 올라 함께 해준 상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뒤, 앵콜곡으로 ‘으쌰으쌰’, ‘YO’를 다 같이 열창, 장장 2시간 30분이 넘게 펼쳐진 아시아투어의 첫 포문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2년여 만에 돌입한 아시아투어의 첫 시작이 된 상해 콘서트에 많은 해외 팬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12집 앨범이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최상의 무대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남은 아시아투어도 열심히 준비해서 다양한 해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하겠다. 이어 오는 16일 대만 타이페이를 비롯해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펼쳐질 신화의 아시아투어에 계속해서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일 중국 상해에서 아시아투어의 화려한 서막을 장식한 그룹 신화는 오는 16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아시아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간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김수영 65kg 감량`vs`이희경-권미진` 비교해보니 "헉! 요요는?"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그린란드 관련 美·유럽 관세 갈등에 '美자산 팔자'조짐

      트럼프 대통령이 그린란드 관련 유럽 국가들에 관세 위협을 가하면서 미국의 인플레이션 압력이 다시 높아질 것이라는 우려로 장기 미국채 등 ‘미국 자산 매도’현상이 다시 나타났다. 마틴루터...

    2. 2

      '샤넬백 몇개나 샀는데'…커피·생수 1잔에 VIP들 '발끈'한 이유

      백화점 업계에서 최상위 고객인 'VIP' 모시기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대표적인 VIP 서비스인 '라운지 서비스'를 놓고 이용자들의 불만이 나오고 있다. 이용 시간이 제한되고 서비스 음료...

    3. 3

      '붉은 드레스의 거장' 발렌티노 가라바니 별세

      ‘붉은색 드레스’로 유명한 전설적인 디자이너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19일(현지시간) 로마 자택에서 별세했다. 향년 93세.뉴욕타임스와 AP통신 등은 이날 발렌티노 가라바니·지안카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