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시, 가스안전공사 등 4개 공공기관과 합동 안전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시가 가스와 전기 등 안전 관련 4개 공공기관과 함께 합동 안전감사에 나선다.

    이번 감사는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붕괴와 지하철2호선 상왕십리 추돌, 판교 환기구 붕괴 등 대형화되고 복잡해지는 재난·안전사고를 보다 효과적으로 예방하기 위함이다.

    안전감사에 나서는 기관은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 등 4개 기관이다.

    이를 위해 서울시는 안전 관련 4개 공공기관과 오늘 합동 안전감사를 위한 협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앞으로 이들 기관의 전문 인력을 지원 받아 시 자체 인력만으론 점검이 어려웠던 다중이용시설물과 건설공사장 등에 대해 합동 감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하시시박, 9일 극비 결혼+임신 소식까지 `겹경사`
    ㆍ`SNL 코리아6` EXID 하니vs솔지, `C컵+애플힙`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HBM4, 삼성이 돌아왔다" 자신감 폭발…신년사 내용 보니

      삼성전자가 신년사를 통해 6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4) 경쟁력과 인공지능(AI) 기반의 고객경험을 강조했다.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을 맡는 전영현 대표이사 부회장과 디바이스경험(...

    2. 2

      에어부산, 올해부터 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과 브리핑실 함께 사용

      에어부산은 올해부터 진에어 부산베이스 승무원과 브리핑실(비행준비실)을 함께 사용하게 된 것을 기념해 환영 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일 에어부산 임직원들이 첫 출근조인 진에어 ...

    3. 3

      그랑 콜레오스, 새해 3.3% 금리 할부 또는 420만원 할인

      르노코리아가 2026년을 맞아 주요 모델에 다양한 할부 상품을 신설하고 자체 전기차 보조금 지원을 이어가는 등 새해 첫 달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한다고 2일 발표했다. 중형 SUV ‘그랑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