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현중, 김현중 전여자친구 임신 알고보니 두번째 `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김현중, 김현중 전여자친구 임신 유산 주장(사진 OBS 캡처)



    김현중과 김현중 전 여자친구의 싸움이 점입가경이다.



    김현중과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싸움은 11일 KBS2 `아침뉴스타임`에서 보도했다. 김현중 전여자친구 최 모씨가 "지난해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으나, 김현중의 폭행으로 유산됐다"고 주장했다.



    김현중 전여자친구 최 씨의 주장에 김현중 법률대리인 측은 "임신과 유산은 최 씨의 주장이다. 당시 `임산부 폭행`을 언론에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합의금 6억 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현중 측은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주장에 대해 "개인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라 재판을 통해 확인할 예정이다. 사실이 아닌 경우 공갈 협박으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김현중 전여자친구는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 중이다. 최근 김현중을 상대로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며 16억 원대의 손해배상을 제기했다.



    앞서 김현중 전여자친구는 지난해 8월 김현중을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고소했고, 이후 김현중의 사과로 고소를 취하했다. 이후 김현중과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재결합설이 불거졌고,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이 알려졌다. 김현중 전여자친구 주장에 따르면 현재 김현중 여자친구는 김현중의 아이를 두 번째로 임신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류현진 `데드암` 가능성 제기 어쩌나?··"관절 마모, 현저한 구속 저하"
    ㆍ정인혜 `이것이 진정한 애플힙`··역대급 근육질 볼륨 몸매 `감탄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신한은행, 시니어 전용 '최고 年 3.1%' 예금 출시

      신한은행은 26일 만 50세 이상 고객 전용 상품인 ‘쏠(SOL)메이트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예금의 기본 금리는 연 2.9%로 공적연금(기초연금 포함)이나 신한은행에서 가...

    2. 2

      강경성 KOTRA 사장 "올해도 사상 최대 수출 달성하자"

      KOTRA는 26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전세계 10개 해외지역본부장이 화상으로 참석하는 2026년도 첫 ‘해외지역본부 수출·투자 전략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강경성 사장이 직접 주...

    3. 3

      LS, 에식스솔루션즈 상장 포기…"새로운 투자방안 검토"

      LS가 특수권선 계열사 에식스솔루션즈의 상장 신청을 철회하기로 했다. 소액주주들로부터 반발이 제기된 가운데 정부까지 ‘중복 상장’ 문제를 지적하면서다. 미국 현지 생산시설을 확대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