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디엔컴퍼니, 단 3일동안 미스트 30%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 몰 닥터스킨케어는 대표 브랜드 이지듀의 에센셜 미스트 판매 3만개 돌파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지듀 에센셜 미스트 50ml 누적 판매 3만개 돌파 기념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로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동안만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이지듀 에센셜 미스트 50ml를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된다.



    이지듀 에센셜 미스트는 기존의 일반 스프레이 타입과 달리 미세하고 고운 입자가 분사되는 안개분사 미스트로 피부에 뭉침 없이 편안하게 흡수된다. 또한 대웅제약의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DW-EGF를 비롯해 알로에베라잎수, 히알루론산과 셀틱워터 성분 등이 함유돼 건조한 민감성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 자체 수분 보유력을 높여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요즘처럼 나들이가 집중되는 5월은 강한 햇볕과 자외선, 잊을만하면 불어오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중요하다"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지듀 에센셜 미스트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품질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스킨케어에서 판매되는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 등 전 제품은 대웅제약의 30여년 개발 노하우로 개발된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를 기반으로 하는 화장품이다. 이지듀는 피부 고민 별 고민 해결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제공한다. `셀리시스(Cellisys)` 또한 고농도 EGF의 집중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특히 중년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류현진 `데드암` 가능성 제기 어쩌나?··"관절 마모, 현저한 구속 저하"
    ㆍ정인혜 `이것이 진정한 애플힙`··역대급 근육질 볼륨 몸매 `감탄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靑서 정청래·장동혁과 오찬…대미투자특별법 심사특위 가동 [모닝브리핑]

      ◆ 李대통령, 靑서 정청래·장동혁과 오찬…초당적 협력 당부할 듯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청와대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를 초청해 오찬을 합니다. 이 대통령은 작년 9월 대통령-여야 대표 오찬 회동 이후 처음으로 장 대표와 대면합니다. 정 대표와는 지난달 19일 민주당 지도부와의 만찬에서 만난 바 있습니다. 이날 자리에서는 미국과의 관세 협상 문제, 광역 지방자치단체 행정통합 이슈, 명절 물가 안정 방안 등의 현안이 고루 논의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더해 야당이 주장해 온 대장동 항소 포기 특검, 민주당-통일교 게이트 특검, 민주당 공천뇌물 특검 등 이른바 '3대 특검' 도입 등도 대화 주제로 오를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이 대통령과 정 대표가 민주당과 조국혁신당 간 합당 논의를 두고 대화가 오갈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작년 9월 오찬 회동 때처럼 이 대통령이 장 대표와 별도로 단독 면담을 할지도 관심을 끕니다.◆ 국회 대미투자특별법 심사특위 본격 가동…오늘 정부 업무보고국회는 12일 대미투자특별법 심사특위를 가동하고 특별법 심사에 본격적으로 들어갑니다. 특위는 이날 첫 전체 회의를 열고 정부 각 부처로부터 보고를 받습니다. 회의에는 구윤철 경제부총리 겸 재정경제부 장관과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 등이 참석합니다. 특위 활동 기한인 다음달 9일 이전에 법안을 처리한다는 방침입니다. 앞서 여야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 내 입법 지연을 이유로 대(對)한국 관세 인상 방침을 밝히자 이달 초 특위 구성에 합의했습니다. 대미투자특별법은 한미의 관세합의 양해각서(MOU) 체결에 따라 작년 11월 발의된

    2. 2

      "퇴직금 더 달라" SK하이닉스 '초비상'…삼성 악몽 재연되나

      SK하이닉스 경영성과급을 일한 대가인 임금으로 볼 수 있을지 여부가 최종 결정된다. 앞서 SK하이닉스 퇴직자들이 "퇴직금을 더 달라"는 취지의 소송에 대한 판단이 나오는데 삼성전자 사례처럼 일부 성과급이 '임금에 해당한다'는 판단이 나올 경우 유사 분쟁이 잇따를 가능성이 있다. 단 SK하이닉스는 경영성과급을 취업규칙 등에 명시하지 않는 등 삼성전자와 차이가 있어 판단이 달리 나올 가능성도 점쳐진다. 대법원, SK하이닉스 경영성과급 판결 '디데이'12일 법조계에 따르면 SK하이닉스의 경영성과급 사건의 최종 판단이 이날 나온다. 대법원 1부(주심 마용주 대법관)는 이날 오전 10시 SK하이닉스 퇴직자 A씨 등이 회사를 상대로 낸 퇴직금 청구 소송 상고심 선고기일을 진행한다. A씨 등은 회사가 지급해 왔던 경영성과급이 퇴직금을 계산하는 평균임금에 해당한다는 입장이다. 경영성과급을 평균임금으로 포함해 퇴직금을 다시 계산한 다음 이미 지급받은 금액과의 차액을 줘야 한다면서 소송을 낸 것. 삼성전자 퇴직자들과 마찬가지로 퇴직금을 더 줘야 한다는 취지다. 1, 2심에선 모두 경영성과급을 임금으로 볼 수 없다는 판단이 나왔다. 근로 제공과 직접적으로, 또는 밀접하게 관련성이 있는 금원이 아니란 이유다. 1, 2심 "PI·PS, 근로 대가 아닌 경영성과의 배분"쟁점이 된 성과급은 생산성격려금(PI)과 초과이익분배금(PS)이다. 노사 간 합의 내용을 보면 PI는 생산목표 달성, 영업이익 등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PS는 경제적 부가가치(EVA)가 발생해야 지급받을 수 있다. 1, 2심은 PI·PS를 '근로 제공의 대가'가 아니라 '경영성과의 배분'으

    3. 3

      '차세대 군사 드론' 선도 美방산기업…한국에 손 내민 이유 [원종환의 中企줌인]

      "미국 정부의 '피벗 투 아시아(pivot to Aisa·아시아로의 회귀)'에 따라 한국을 주목하고 있습니다."최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세계 방산 전시회(WDS 2026)'에서 만난 저스틴 맥팔린 에어로바이런먼트(AV) 부사장(사진)은 "제조 및 유지보수관리(MRO) 기반이 튼튼한 한국은 중국의 위협에 대응한 핵심 생산 거점이 될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피벗 투 아시아는 외교·군사정책의 중심축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향하는 정책을 말한다.조 바이든 정부 시절 국방부 차관보를 지낸 맥팔린 부사장은 "미국, 유럽보다 압도적으로 빠르고 저렴하면서 양질의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 한국의 저력"이라며 "AV의 기술을 더한다면 고도화한 드론 제조 허브를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실전 경험 녹인 자폭 드론 '스위치블레이드'나스닥시장 상장사인 이 회사는 미군에 군사용 드론을 납품하는 회사다. 아프간 전쟁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물자로 드론을 납품한 이력을 살려 '차세대 군사 드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전차와 장갑차, 지휘소 등을 자동으로 타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폭 드론 '스위치블레이드' 시리즈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외신에 따르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체포 작전에서도 이 회사의 제품이 쓰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3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맥팔린 부사장은 "실제 전장에서 슬레이블레이드600은 40㎞ 밖에 있는 전차, 레이더, 지대공 미사일 등 10배 이상 비싼 무기 체계를 정밀 타격할 수 있다"며 "위치확인시스템(GPS) 신호가 끊겨도 내장된 자체 센서와 광학 장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