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유빈–김나영, ‘냄새를 보는 소녀’ OST ‘흔한 이별’ 13일 정오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지영과 함께 ‘새벽 가로수길’을 발표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던 신인가수 송유빈이 ‘냄새를 보는 소녀’로 첫 OST에 도전한다.



    송유빈은 가수 김나영과 함께 듀엣으로 부른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흔한 이별’을 발표한다.



    ‘냄새를 보는 소녀’ OST Part.9 ‘흔한 이별’은 송유빈의 감성 가득한 따뜻한 보이스에 김나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지며 헤어졌지만 아직 남아있는 서로의 감정에 사랑했던 예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애틋한 남녀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삿말과 팝스러운 멜로디에 절제 되어있는 악기 편곡이 잘 어우러진 이별송이다.



    또 이 곡은 효린 ‘안녕’,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 등의 김세진 작곡가의 곡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에서 효린이 부른 ‘안녕’, 허각이 부른 ‘오늘 같은 눈물이’, 유주와 로꼬가 부른 ‘우연히, 봄’등을 작사한 최재우와 엠씨 더 맥스의 ‘바라보기’, 장나라의 ‘나도 여자랍니다’, 성시경의 ‘DOING ALRIGHT’ 등을 작사한 감성소녀, VOS 박지헌의 ‘한사람’ 등을 작사한 이웃집 총각 등 히트 작사가들이 함께 모여 최고의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송유빈과 김나영 모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으로 송유빈은 ‘슈퍼스타K6’에서 최연소 TOP4를 차지했으며 김나영은 ‘슈퍼스타K5’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어 두 사람의 듀엣송 발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유빈과 김나영이 참여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Part9. ‘흔한 이별’은 12일 정오, 멜론, 엠넷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류현진 `데드암` 가능성 제기 어쩌나?··"관절 마모, 현저한 구속 저하"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워너 인수 전액 현금인수로 변경

      넷플릭스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를 위해 전액 현금으로 인수하는 제안서를 제출했다. 20일(현지시간) CNBC와 로이터 등에 따르면, 이 날 공개된 규제 서류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인수 금액은 827...

    2. 2

      마이크로소프트CEO "에너지비용이 AI경쟁 승리 결정"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경영자(CEO)인 사티아 나델라는 에너지 비용이 인공지능(AI) 경쟁에서 어느 나라가 승리할지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2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나델라 CEO는 스위스 ...

    3. 3

      캐나다,脫미국 무역 질서 구축에 안간힘

      트럼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합병 위협을 받아온 캐나다가 미국 의존도를 벗어나는 무역 질서 구축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캐나다 경제의 미국 의존도가 여전히 높아서 한계가 있을 것으로 평가됐다. 20일(현지시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