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스공사, 글로벌 희망나눔 캠페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진봉우)는 지난 11일 월드비전이 주최하는 ‘2015년 글로벌 희망나눔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난으로 위기에 처한 서울지역 가정의 아동들과 굶주림·질병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아동들을 돕기 위한 행사로서 강서구를 시작으로 서울시 전역으로 릴레이 행사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생명희망사랑선포식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각 단체의 성금 전달에 이어 어린이들이 모은 사랑의 동전밭 행사, 아동노동체험 및 영양죽 체험, 희망의 엽서보내기 등 다양한 희망나눔 이벤트로 이어졌습니다.



    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는 이 행사에 장소 협조 및 후원금 전달, 자원봉사자를 지원했고, 지역아동 및 주민을 대상으로 천연가스 관련 영상 상영 및 클린 나눔의 시간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나눔 KOGAS’ 를 실천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진봉우 서울지역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희망 나눔 캠페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 전 직원은 꾸준히 소외된 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함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김수영 65kg 감량`vs`이희경-권미진` 비교해보니 "헉! 요요는?"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