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태훈, tvN ‘신분을 숨겨라’ 캐스팅…이번엔 선한 카리스마 선보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태훈이 tvN ‘신분을 숨겨라’에 캐스팅 됐다.



    tvN ‘신분을 숨겨라’는 사회악을 뿌리뽑기 위해 만들어진 경찰청 본청 내 비공개 수사팀 수사 5과의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로 일찍이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 등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태훈은 극 중 민태인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민태인은 차건우(김범 분)의 연인이었던 태희의 하나뿐인 오빠이자 경찰. 민태인은 수사 5과 창설에 힘을 보태는 것은 물론, 직접 현장 요원으로 뛰며 범인 검거에 몸 사리지 않는 인물로, 그 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아 온 김태훈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 극장을 찾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작품은 김태훈이 OCN ‘나쁜 녀석들’ 제작진과 함께 하는 두 번째 작품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tvN ‘신분을 숨겨라’는 ‘나쁜 녀석들’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것으로, 다시 한 번 합을 맞추게 된 김태훈과 제작진의 시너지 효과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불어 OCN ‘나쁜 녀석들’과 MBC ‘앵그리 맘’을 통해 강렬한 악인의 모습을 선보였던 김태훈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열혈 경찰로 변신, 선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태훈은 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KBS 시트콤 ‘일말의 순정’, OCN ‘나쁜 녀석들’, 영화 ‘분노의 윤리학’, `남쪽으로 튀어`, ‘경주’, ‘명량’ 등을 통해 특유의 개성 있는 이미지로 매 작품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MBC ‘앵그리 맘’ 속 절대 악인 도정우 역을 맡아 야누스의 면모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tvN ‘신분을 숨겨라’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후속으로 오는 6월 16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김수영 65kg 감량`vs`이희경-권미진` 비교해보니 "헉! 요요는?"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빗썸, 비트코인 2000원어치 주려다 2000개 지급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서 이벤트 보상 지급 과정상 오류로 비트코인이 대량 오입금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여파로 빗썸 내 비트코인 가격이 일시적으로 8000만원대까지 급락했다.6일 업계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

    2. 2

      글로벌OTA 공세 속 토종 플랫폼의 반격 카드 '오픈 플랫폼' [분석+]

      외국계 온라인여행사(OTA)들이 숙박을 넘어 교통·액티비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여행 플랫폼들의 대응 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자체 상품을 늘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외부 서비스를 플랫폼 안으로 끌...

    3. 3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