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재욱, 아레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활발한 활동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재욱, 아레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활발한 활동 예고’(사진=아레스엔터테인먼트)



    정재욱 정재욱 정재욱 정재욱 정재욱



    정재욱, 아레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활발한 활동 예고’



    가수 정재욱이 아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3일 정재욱의 새 소속사가 된 아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대중적 감성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정재욱과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정재욱의 음악 활동을 기다려온 사람들을 위해 서포트할 예정이니 앞으로 이어질 활발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영입 사실을 알렸다.



    정재욱은 1999년 1집 정규 앨범 ‘Foolish Separation’으로 데뷔, ‘어리석은 이별’, ‘잘가요’, ‘가만히 눈을 감고’등의 정통 발라드로 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며, 1월 작곡가 조규만과 합작해 4년만의 디지털 싱글 ‘눈자욱’을 발매한 바 있다.



    또, 지난 해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정재욱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관객 및 시청자를 매료시켜 ‘감성 발라더의 귀환’이라는 타이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런 정재욱은 이번 아레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위한 둥지를 틀고, 앨범 및 음원 발매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재욱은 “항상 응원해주시고 제 음악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통해 보답해 드리고 싶다. 앞으로 보답할 수 있는 길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임태훈, 故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후 시즌 첫 1군 합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DX KOREA, 방위사업청 공식 후원승인 획득

      제7회 대한민국방위산업전 'DX KOREA 2026'이 방위사업청의 공식 후원 승인을 확보하며,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를 위한 핵심 기반을 갖췄다고 28일 밝혔다.방위사업청의 후원 승인은 DX KOREA...

    2. 2

      BGF리테일, 산돌과 손잡고 'CU 폰트' 개발 나서

      콘텐츠 크리에이터 플랫폼 기업 산돌은 BGF리테일과 편의점 CU의 점포 공간과 상품 전반에 적용되는 한글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7일 ...

    3. 3

      '불법 브로커'에 칼 빼든 중진공…"최대 200만원 포상금 제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정책자금 제3자 부당개입 행위 근절’을 위한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중진공은 지난해 말부터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및 산하 정책금융기관, 금융위원회, 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