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니스프리 붙어보자" LG생활건강 제주 브랜드 잇달아 론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니스프리 붙어보자"



    최근 화장품 브랜드숍 중 자연주의 컨셉의 브랜드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LG생활건강이 주력 브랜드숍을 통해 잇달아 제주 브랜드를 론칭해 이니스프리를 정조준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11월 제주테크노파크와 제주 화장품 산업 및 브랜드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제주 화장품 개발을 선언했던 LG생활건강이 올해 2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을 통해 제주도의 물(암반수), 흙(화산토), 열매(황금향 열매), 씨앗(유체꽃 씨앗과 달맞이꽃 씨앗)을 내세운 화장품을 론칭한데 이어 최근 비욘드를 통해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을 선보인 것.



    `비욘드 메이드 인 제주 미라클 라인`은 제주 화산암반수, 감태추출물 등 청정 섬 제주의 깨끗한 물과 청정 원료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동안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원료는 물론 기술,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이 제주도에서 진행된 `메이드 인 제주` 제품으로, 주름과 브라이트닝, 피부결, 모공, 윤기, 탄력, 영양, 생기 등 8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제주 화산암반수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줘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바다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감태에서 추출한 제주 마리놀™ 성분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탱탱한 탄력 피부를 완성해준다.





    제품은 크림, 세럼, 슬리핑팩, 마스크 등 4종 구성이며, 주력 제품인 `미라클 크림`은 깊은 보습력으로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해소해주고, 가볍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매끄러운 광채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과 이니스프리, 비욘드, 네이처리퍼블릭 등 자연주의 컨셉을 앞세운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제주 화장품 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되며 새로운 경쟁 관계를 형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이니스프리의 화산송이 원료 반출에 대해 제주도특별자치도의회 김태석 의원(새정치민주연합)이 문제 제기를 하면서 제주도 유래 화장품 원료에 대한 아이덴티티를 어디까지 볼 것인가에 대한 문제가 화두가 되고 있어 앞으로 제주도를 브랜드 컨셉으로 한 화장품사들의 친 제주도 행보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임태훈, 故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후 시즌 첫 1군 합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