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EXID 하니, 군인 남동생 생각에 `눈물`..."누나 덕 보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EXID 하니, 군인 남동생 생각에 `눈물`..."누나 덕 보길"



    EXID 멤버 하니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남동생을 언급한 발언에 눈길이 모인다.



    지난 4월 방송된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의 인터뷰에서 하니는 남동생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당시 인터뷰에서 리포터는 하니에게 "남동생은 이런 모습을 매일 보는 것이냐”고 물었다.



    이에 그녀는 "동생이 지금 같이 있지 않다. 해병대 특수수색대에서 복무 중이다. 얼마 전에 휴가를 나와 내 사인을 받아갔다. 동생이 누나 덕을 보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다행이다"라고 군 복무 중인 남동생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강화도에 있는 내 동생. 누나는 네가 많이 보고 싶다. 자주 전화 해주면 좋겠다. 사랑한다 내 동생"이라고 영상편지를 전하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한편, 그녀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제일사랑하는남자 no.1, 내가제일사랑하는남자 no.2 그리고 나(쟤는 얼굴이 너무 작아서 같이 사진 찍을 맛이 뚝 떨어져)"라는 글과 함께 아버지와 남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맨도롱 `D컵`강소라vs`꿀벅지`하니, 19禁 몸매대결 `아찔`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여제자 상습 성추행` 강석진 전 서울대 교수 실형 선고··"사무실로 부르더니.."
    ㆍ男心 홀리는 하니 `승무원 코스튬`, 볼륨 몸매+미모 포텐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조·방·원서 내공 쌓은 K중기…'극한 기술'로 우주산업 도전장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비상장 우주기업 스페이스X는 지난 9일 새해를 맞아 이례적인 소식을 알렸다.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로부터 7500기에 달하는 위성 물량을 추가로 승인받았다는 내용이었다....

    2. 2

      하늘위 '위성 7만기'…1400조 시장 열린다

      지난달 중국은 국제전기통신연합(ITU)에 20만3000대의 위성을 발사하겠다는 계획을 제출했다. 세계 최대인 스페이스X가 보유한 위성 수가 9000기를 넘는 규모임을 고려하면 터무니없는 숫자라는 평가가 많다. 하지만...

    3. 3

      국민 압도적 찬성에 李도 힘실어…원전 2기 건설 탄력

      국민 10명 중 9명은 원자력발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해 초 확정된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전기본)에 반영한 신규 대형 원전 2기 건설을 계획대로 추진해야 한다는 여론도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