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곽정은, 성형 고백 "15kg 감량에 코 성형 후 치아교정 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곽정은, 성형 고백 "15kg 감량에 코 성형 후 치아교정 했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곽정은 성형 곽정은 성형 곽정은 성형 곽정은 성형 곽정은 성형





    `해피투게더` 곽정은, 성형 고백 "15kg 감량에 코 성형 후 치아교정 했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곽정은이 성형 사실을 솔직히 고백해 눈길을 끈다.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5월의 여왕’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황신혜, 방송인 이본, 칼럼니스트 곽정은, 개그우먼 이국주, 아나운서 이현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곽정은은 "15kg을 감량해 지금의 미모를 완성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예전에 코 성형을 했다고 이미 고백을 했다"라며 "그러고 나서 6년 전 KBS2 `1대 100`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곽정은은 "그때도 이미 성형수술을 한 번 하고 난 뒤였는데 친구들이 방송을 보고 `입이 좀 문제가 있어 보인다. 입이 화나 보인다`라고 말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곽정은은 "그래서 2년간 치아교정을 했다"라며 "살이 쪘을 때는 지금 보다 15kg이 더 나갔다"고 솔직히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결혼, ‘먹방여신’ 키이스트 안주인되나?
    ㆍ상류사회 유이, 성준도 반한 `육감적 볼륨 몸매`‥男心"후끈"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예비군 총기사고.. 총기난사 목격한 현장 사람들 반응은? "충격과 공포"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베베드피노, 동화적 감성의 아동 브랜드…시장 트렌드 선도

      더캐리가 전개하는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베베드피노는 2013년 공식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14년차를 맞았다. ‘내 아이가 입는 브랜드’라는 가치를 담아 동화적인 감성의 디자인 패턴과 톡톡 튀는 색상감을 앞세워 아동복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베베드피노는 매년 새로운 아이템과 신선한 협업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지난해 베베드피노는 다양한 협업을 전개하고, 고객 소통을 한층 강화하며, 브랜드 선호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작년 9월 선보인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베베드피노 고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이 나왔다. 주요 아이템이 빠르게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베베드피노는 고객이 직접 모델이 될 수 있는 ‘리틀베피 콘테스트’, 고객 초청 팝업 이벤트,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팬덤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더캐리는 아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더캐리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일상에 활기와 즐거움을 더하고, 아동 패션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한경제 기자

    2. 2

      린클, 미생물 활용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린클이지'

      비앤테크의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린클의 음식물 처리기는 일반적인 분쇄·건조 방식과 달리 특허받은 미생물 기술을 활용해 한국형 식단에 최적화된 분쇄 성능을 제공한다. 음식물이 발생할 때마다 바로 투입할 수 있고, 내부 세척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부산물은 1~2개월에 한 번 일반 쓰레기로 처리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이 뛰어나다. 가족 구성원 수와 음식물 쓰레기 발생량에 따라 모델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다. 고온이나 칼날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린클은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제품 개발부터 서비스 제공까지 모든 과정에 ‘소비자 중심 철학’을 적용하고 있다. 그 결과 브랜드 신뢰도와 재구매율이 꾸준히 상승했다는 게 회사측 평가다. 최근 선보인 ‘린클이지’는 제품명 그대로 ‘간편함(easy)’에 초점을 맞췄다. 가격, 사용법, 디자인 전반에 걸쳐 진입장벽을 낮춰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린클은 국내 시장에서 쌓은 입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친환경 인증 확대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린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기술과 친환경 가치, 고객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한경제 기자

    3. 3

      코아스, IoT 연계한 스마트 오피스로 업무환경 혁신

      사무용가구 전문업체 ‘코아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코아스는 국내에서 사무용 시스템 가구를 최초로 선보이며, 업무 환경 패러다임을 바꾼 기업이다. 오랜 시간 축적된 제조·설계 역량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변화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 가구와 사물인터넷(IoT)을 연계한 스마트 오피스 제안을 통해 업무 환경 혁신을 고민하는 기업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제품 측면에서도 변화를 보여줬다. 국내 사무용 의자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토크’ 시리즈를 이을 신제품 의자 라인업을 선보였다. 직관적으로 느껴지는 편안한 착석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주목을 받았고, 대기업 블라인드 품평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코아스는 지난해 경북 산불 피해목을 특수 가공 기술을 통해 고급 목재 가구로 재탄생시켜 ‘APEC 2025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되는 등 상징성과 완성도를 동시에 인정받았다.코아스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6’에 국내 사무가구 기업으로는 최초로 인공지능(AI) 융합 가구 제품을 선보였다. 전통적인 가구 제조를 넘어 기술 기반의 새로운 업무 경험을 제시할 계획이다.한경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