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대한-민국-만세, 꼬꼬마 삼선비 "이라 오너라" 귀여움 폭발(사진=KBS)







슈퍼맨` 대한-민국-만세 슈퍼맨 대한-민국-만세 슈퍼맨 대한-민국-만세







`슈퍼맨` 대한-민국-만세, 꼬꼬마 삼선비 "이리 오너라" 귀여움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조선행 타임머신을 타고 한양구경에 나섰다.









17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8회에서는 `삼선비`로 변신, 서울투어에 나서는 삼둥이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삼선비로 변신한 `대한-민국-만세`의 서울투어의 시작은 경복궁이었다. 그러나, 자유분방한 삼선비는 경복궁에 도착하자마자 삼단 분리되어 웃음을 선사했다. 대한은 순순히 아빠를 따라가는 듯 했지만 갑자기 도주했고, 민국이는 아빠에게 붙잡힌 후에도 호시탐탐 도망갈 기회를 엿보다가 날렵하게 도망쳐 송일국의 진땀을 빼게 했다. 이어 만세도 가세하며 형들과 반대 방향으로 부리나케 달려가 폭소케 했다.









이어 간신히 송일국의 손을 잡고 경복궁에 입장한 삼선비는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건너온 듯 완벽한 선비의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송일국의 "이리오너라~" 선창에 대한은 반듯 장남표 "이리오너라~"를 선보였고, 민국은 장난기 가득한 "이리오너라~"를, 만세는 "이리오너라~ 얼릉오너라~ 어디갔느냐" 로 이어지는 호통 `이리오너라` 3단 콤보를 선보여 웃음을 터트렸다. 경복궁은 시작에 불과했던 삼선비의 포복절도 한양 나들이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새 멤버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나한일, 사기 혐의 징역 2년 선고.."연예계 싸움왕 그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