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승연 판사 이어 송일국 집안 내력도 "관심급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승연 판사 이어 송일국 집안 내력도 "관심급증"



    정승연 판사 화제에 이어 배우 송일국 일가의 화려한 스펙까지 누리군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과거 한 프로그램에는 ‘삼둥이 아빠’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송일국의 가족이 소개됐다.



    이날 패널들은 송일국에게 어머니 김을동과 아버지 송정웅 외에도 두 살 터울 동생 송송이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패널들은 "송정웅과 김을동 사이에서 난 송송이는 92년 SBS 공채 2기 탤런트로, 송일국보다 배우로서는 선배이다"고 말했다.



    이어 "송송이가 (송일국보다는) 김을동의 끼를 많이 물려받아 어린나이에 배우로서 활동을 많이 하다가 지금은 안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어머니인 김을동은 국회의원을 맡고 있으며, 그의 남편이자 송일국의 아버지인 송정웅 씨는 D전자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정년퇴임 후 사업가로 변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새 멤버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나한일, 사기 혐의 징역 2년 선고.."연예계 싸움왕 그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롯데·현대, 사업자 선정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사업권을 반납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DF1·DF2의 신규 사업자 후보자로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선정됐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제출한 사업 제안서 평가와...

    2. 2

      또 터졌다…'흑백2' 윤주모, 부실 도시락 논란에 입 열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 출연자 술 빚는 윤주모(본명 윤나라) 셰프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도시락을 출시했다가 '부실' 논란에 휩싸였다. 윤주모는 '흑백요리사2'에서 최...

    3. 3

      외국인 '1900만명' 한국 왔는데…"또 적자야?" 비명 터진 이유 [트래블톡]

      한국 관광산업이 좀처럼 적자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하며 '2000만 시대'를 바라보고 있지만, 정작 우리 국민의 해외여행 수요가 이를 훨씬 웃돌면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