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 엄마 정승연 판사 등장, 민국이 "보고 싶었어요"(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삼둥이 정승연 판사 삼둥이 정승연 판사 삼둥이 정승연 판사 삼둥이 정승연 판사





`슈퍼맨` 삼둥이 엄마 정승연 판사 등장, 민국이 "보고 싶었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삼둥이 엄마인 정승연 판사가 깜짝 출연했다.







17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제주도에서 모두 같이 모인 네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일국의 아내 정승연 판사가 가족들이 모두 모인 제주도 촬영에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정승연 판사는 "늦어서 죄송합니다"라고 인사하며 자리했다.







정승연 판사를 본 다른 출연자의 아내들은 "언니 오셨어요"라며 반겼다. 정승연 판사를 본 삼둥이들은 엄마에게 몰려들었다. 송민국은 정승연 판사에게 "엄마 보고 싶었어요"라며 안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일국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정승연 판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나는 아내와 연애 결혼을 했는데, 다들 정략 결혼을 한 것으로 오해하고 있다"며 "정승연 판사는 친한 연예부 기자가 소개시켜 줬다"고 밝혔다.







이어 "MBC 드라마 `주몽` 촬영 당시 힘들다 보니 어느 순간 누구를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였다"며 "아내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다"고 털어놔 애정을 드러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하니 홍진경 정준영 합류, `몸매담당` 예정화 따라잡을 수 있을까?
ㆍ마이리틀텔레비전 하니vs서유리, `19禁 몸매` 승자는? "열파참이 뭐예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복면가왕 배다해-소진` 탈락`, C컵 볼륨 몸매는 `합격`
ㆍ나한일, 사기 혐의 징역 2년 선고.."연예계 싸움왕 그는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