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폭행혐의` 징맨 황철순, 코미디빅리그 하차 할까? "제작진은 현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빅 징맨 황철순 방송 하차? 사진=황철순 페이스북)







    징맨 황철순 `폭행 혐의`에 tvN 측이 사태 파악에 나섰다.









    19일 tvN `코미디 빅리그` 관계자는 "황철순씨 상해 혐의와 관련해 기사로 먼저 확인을 했다. 제작진은 현재 사태를 파악 중이다. 하차 논의 여부는 아직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오늘 오전 한 보도 매체는 황철순 폭행 혐의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은 지난 2월 서울 강남의 식당에서 옆자리에 있던 34세 박 모씨 일행과 시비가 붙었다. 결국 주먹이 오갔고, 박 씨는 눈 주위 벼가 함몰, 온 몸에 타박상을 입어 6주 동안 병원 치료를 받았다.









    하지만 이에 대해 황철순은 같은 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단독 보도)기자 참 무섭다. 사건 정황은 쏙 빼고 그걸 단독 보도라고 구미가 당기게끔 예술로 기사 쓰시네"라며 불쾌한 심경을 전했다.





    이어 그는 "통화로 그렇게 얘기했는데 앞뒤 다 짜르고 없던 환경과 분위기도 나오고 뭐? 술집에서 옆테이블과 시비? 시나리오 작가출신인가"라고 분노를 금치 못했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과거 하이킥 장면에 얽힌 비화 공개.."감독님이 요구한 이유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젠틀몬스터 표절 의혹'…블루엘리펀트 대표 구속

      젠틀몬스터를 운영하는 아이아이컴바인드가 제기한 형사 고소 사건과 관련해 블루엘리펀트의 대표가 구속됐다.14일 뉴스1에 따르면 대전지방법원은 13일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혐의를 받는 블루엘리펀트 대표 이 모 씨에 대해 ...

    2. 2

      공항 '바글바글', 골목은 '한산'…"돈 벌어 해외만 가나" 눈물

      "더 떨어질 매출도 없어요."불경기에 연휴까지 겹치면서 자영업자들이 침울한 분위기에 빠졌다. 과거에는 연휴가 가족 외식 등으로 매출이 늘어나는 대목이었지만, 최근에는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들이 해외로 떠나면서 연휴 기...

    3. 3

      막 내린 세미콘코리아…AI 반도체 시대, 승부처는 '공정 혁신'

      지난 11~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반도체 박람회 세미콘코리아2026이 마무리됐다. 이번 세미콘코리아에선 인공지능(AI) 반도체 시대의 변곡점이 선명하게 드러났다. 메모리는 속도 경쟁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