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재현, 남성 성추행 혐의 불구속 입건.."그는 누구인가?"





개그맨 백재현이 사우나에서 남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사실이 전해졌다. 이에 `백재현이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재현은 지난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KBS2 `개그콘서트`, 드라마, 라디오 등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그는 뮤지컬 연출가로도 변신, 지난 2004년부터 최근까지 창작뮤지컬 `루나틱` `슈터루나틱` `페이스 오프` 등을 연출했다. 최근에는 대학로에서 연극 연출가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02년 4년간의 교제 끝에 구 모씨와 결혼한 그는 지난 2004인 11월 이혼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결혼 2년 만이다.



지난 2012년에는 체중 40kg 감량, 양악수술, 성형수술을 통해 환골탈태한 모습을 드러내 또 한 번의 놀라움을 안겼다.





당시 종합검진에서 당뇨, 심장병, 고혈압 등의 건강 위협 요인들을 발견한 그는 118kg이던 몸무게를 위밴드 수술, 식이조절, 운동 등을 통해 감량했다고 밝혔으며, 외모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양악수술과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했다.



한편 서울 혜화경찰서는 19일 준강제추행 혐의로 백재현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백재현은 지난 17일 오전 3시쯤 서울 종로구 명륜동 A사우나 수면실에서 자고 있던 남성에게 다가가 신체 주요 부위를 만지는 등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혐의 대부분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