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중앙역상가 트랜짓몰 '중앙 푸르지오 상가'
위례신도시의 중심인 C1-5,6블록에서 블루칩 스트리트형 상가 ‘위례 중앙 푸르지오’ 상가가 선을 보인다.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의 가치는 이미 검증돼 있다. 유럽, 호주 등지에서 트랜짓몰은 대표적인 관광과 쇼핑명소로 꼽힐 정도로 인기가 높은 편이다.

대우건설의 ‘위례 중앙 푸르지오’ 상업시설은 트램을 따라 늘어선 가로 지하1층~지상2층에 중소형 점포 175개가 들어서는 형태로 계약면적 약 2만480㎡ 규모로 공급된다. 정자동 카페거리나 신사동 가로수길과 같이 이국적인 모습으로 조성될 예정이고 저층부 상가가 길을 따라 늘어서 있어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나다.

특히 서울시가 올해 확정 발표한 위례~신사선(위례중앙역~신사역)의 ‘위례 중앙역(가칭)’이 상가 바로 앞에 들어서고, 위례선(트램) 역시 단지 앞으로 지나게 돼 최대 수혜상가로 꼽힌다.

MD구성도 남다르다. 1층은 100% 도로와 대면해 있어 카페, 전문음식점, 패션, 뷰티, 판매시설 등을 유치하고, 2층은 각 실별 테라스 및 데크를 활용한 고급 레스토랑을 입점시키며, 지하1층은 광장과 연계한 수직동선 및 아트리움 등 으로 채광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분양관계자는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은 향후 가로수길 등을 뛰어넘을 스트리트형 상권이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례 중앙 푸르지오 상가의 분양홍보관은 현재 분양상담 및 방문예약을 받고 있다.

문의 : 02-568-9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