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트로트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그대여`의 신인 홍자가 미공개 드레스 컷을 공개했다.



홍자의 소속사 파퓰러 뮤직 측은 21일 SNS 등을 통해 놀이공원에서 촬영한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홍자의 미공개 드레스 컷을 공개, 새로운 트로트 여신의 포스를 그대로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자는 하얀 꽃으로 만든 머리 장식을 착용하고 순백의 미니 드레스는 물론 여유가 느껴지는 미소를 머금은 세가지 사진을 공개해 신인답지 않은 이미지를 연출했다.



홍자의 데뷔곡 `그대여`는 1979년 전 동양방송(TBC) 주최 대학가요경연대회의 대상 수상자인 이정희가 1980년 발표한 동명 리메이크곡. 이문세의 ‘나는 행복한 사람’의 작곡가 오동식의 작품으로, 당시 KBS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은 히트곡이다.



한편 홍자는 트로트 차트에서 홍진영 `산다는 건`에 이어 벅스 2위, 엠넷 15위(최고 9위) 등 지난 4일 첫 데뷔 싱글앨범 `홍자시대`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그대여`로 활동을 알린 후 트로트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으며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SBS `인기가요` 출연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나영♥원빈 결혼설, 박수진-배용준 이어 `사내커플`이 대세?
ㆍ남상미 임신 14주차.. "학창시절, 가슴 콤플렉스 때문에.." 무슨 일?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클라라vs전효성, 19禁 D컵 볼륨 대결… 이규태 회장 검찰 조사는?
ㆍ설리, 청순 외모에 가려진 `섹시美` 공개 "최자 보고 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