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승리 “지드래곤, 날 없는 사람 취급”...무슨 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빅뱅 멤버 승리가 지드래곤에게 투명인간 취급을 당한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빅뱅 특집’으로 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승리는 “지드래곤이 빅뱅 5명이 나오는 걸 굉장히 싫어했다. 태양과 듀스 느낌의 듀오 느낌으로 한국에 없는 힙합 2인조 그룹으로 연습하다 5인조 아이돌 느낌이 나는 그룹으로 데뷔한다고 하니까 되게 싫었나보다”고 운을 뗐다.



    이어 승리는 “연습실 문이 열려 있었는데 ‘왜 쟤네와 같이 해야 되냐. 태양과 6년 동안 연습했는데 뭐냐’ 소리가 들려서 긴장했다. 이후 눈이 마주쳤는데 절 피하고 갔다. 3개월간 말없이 지냈다. 절 거의 없는 사람 취급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승리는 “6년 동안 연습한 생활이 있으니까. 3개월 뒤 정말 친해진 계기가 있었다. ‘궁’이라는 드라마에 지드래곤과 함께 빠졌다. 내게 처음 말을 건 게 드라마 때문이었다. 오늘 몇 시에 방송되냐고 하더라. 1회부터 마지막까지 봤다. 윤은혜와 주지훈이 다시 만난 장면을 보며 다행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명품배우 `남상미-이보영-소이현` 의 공통점은?...男心 녹이는 미모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한그루 열애 공개, `D컵` 비키니 볼륨+`빵빵` 뒤태에 남친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K증권 '1300억 주식담보대출' 부실 터졌다

      SK증권이 1300억원 규모의 비정상적인 주식담보대출로 원금을 모두 날릴 위기에 빠졌다. 이사회 의결 없이 비상장사 주식을 담보로 개인에게 거액을 빌려주고 이를 구조화해 고객에게 판매해 손실을 끼쳤다는 비판이 나온다...

    2. 2

      에식스 상장 철회한 LS "배당 40% 인상 등 주주가치 제고"

      LS그룹이 미국에 있는 특수권선 계열사 에식스솔루션즈를 한국 증시에 상장하려던 계획을 접었다. 알짜 자회사를 상장하면 지주사인 LS 주가가 희석될 수 있는 일부 소액주주의 반발 움직임에 정부가 가세한 여파다. 자금조...

    3. 3

      AI發 전력 수요 급증…정부, 추가 원전 가능성 열어놨다

      이재명 정부가 탈원전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지난 정부가 결정한 신규 원자력발전소 건설 계획을 유지하기로 했다. 인공지능(AI) 투자 확대 등으로 전력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는 국제 에너지 환경과 국내 여론 흐름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