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간의 썸머 5일간의 썸머 5일간의 썸머



5일간의 썸머 로빈 "김예림의 오빠 호칭 좋아"...`설렘 가득`



5일간의 썸머에서 김예림과 프랑스 여행을 떠난 로빈의 말에 눈길이 모인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에서는 가수 김예림과 방송인 로빈이 함께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로빈은 "프랑스의 역사를 설명해줄게"라며 김예림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김예림은 차 안에서 "호칭을 어떻게 해야하나. 오빠라고 할지, 로빈이라고 할지 모르겠다"며 로빈의 생각을 물었고, 이에 로빈은 "오빠라는 호칭이 좋았다. 원래 한국에 왔을 때, 왜 좋았는지 이해가 안갔다. 그런데 오빠라고 들으니 좋네요"라며 환한 미소를 지어보여 김예림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5일간의 썸머`는 스타들의 썸 타는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예능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김예림은 지난달 27일 발표한 새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타이틀곡 ‘알면 다쳐’로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모았다.



타이틀곡은 물론, 래퍼 빈지노가 참여한 `바람아`, 샤이니 종현이 작사-작곡한 곡 `노 모어(No More)`, 프라이머리가 만든 `아우(Awoo)`, 루시드폴의 감성 포크 `종이새` 등 앨범에 실린 신곡들도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김예림의 음원 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강용석 불륜 입증 사진 있어".. 강용석 반응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류현진 관절와순 파열 수술 성공적".. 언제부터 다시 뛰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