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대학생 '영 크리에이터' 5기 모집

삼성증권은 대학생 모임인 ‘영 크리에이터’ 5기를 모집 중이다. 증권업에 대한 열정과 창의성을 지닌 대학생을 선발해 1년간 프라이빗 뱅커(PB) 교육, 지점 현장실습 등을 시킨다. 다양한 프로젝트도 부여한다. 영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취업 희망자들에게는 임원면접만으로 삼성증권에 입사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지원서 접수는 다음달 12일까지다.

교보생명 ‘동북아대장정 대원’ 모집

교보생명과 대산문화재단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동북아 대장정 대원’ 100명을 뽑는다. “강제 이주한 고려인들이 카자흐스탄과 우즈베키스탄에서 절망과 슬픔을 딛고 미래를 개척한 지혜를 배우러 간다”는 게 교보생명과 대산재단의 설명이다. 일정은 7월24일부터 8월1일까지 9일간이다. 지원서는 오는 31일까지 받는다.

KB국민銀, 3000만원 광고공모전

‘톡 튀는 크리에이티브를 뽑습니다.’ KB국민은행이 총 장학금 3000만원인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연다. 국내 2년제 이상 대학·대학원생이거나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기업홍보(PR), 樂스타(star), 국민은행의 모든 상품 및 서비스다. 응모 부문은 인쇄, TV스토리보드, 스토리텔링 분야로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kbstar-contest.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해양환경관리공단, 홍보대사 50명 선발

해양환경관리공단은 홍보대사 ‘아라미 4기’ 50명을 모집 중이다. 활동기간은 올 12월까지다. 이 기간에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해양환경 보호의 소중함을 알리는 활동을 해야 한다. 블로그와 SNS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활동 우수자는 공단의 체험형 인턴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삼성패션디자인펀드 디자이너’ 모집

제일모직은 ‘제11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 지원을 희망하는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해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거나, 해외 판매실적이 있는 신진 패션디자이너 가운데 출시 후 5년이 안된 독자 브랜드를 가진 디자이너가 지원 대상이다. 다음달 22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선정된 디자이너에게는 창작 활동을 위한 후원금 10만달러와 제일모직 네트워크를 활용한 국내외 홍보 지원 혜택 등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