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주리, 가장 탄력있는 신체부위 묻자 반응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과거 정주리가 탄력있는 신체부위에 자신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에브리바디’에 출연한 최화정과 정주리가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에 어필했다.



    지난 3월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에브리바디’에서는 ‘시간을 거스르는 자, 탄력 UP’이라는 주제 아래 최화정 정주리 김정남을 게스트로 초대해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피부 탄력에 대한 주제가 공개되자 지상렬은 “한혜진씨도 피부가 굉장히 좋지 않느냐”고 칭찬해 그를 쑥스럽게 만들었다. 한혜진은 “매주 볼 때마다 애기 냄새가 난다”는 지상렬의 과한 찬양에 질색하는 표정을 지었고, 김종국은 “왜 냄새를 맡고 그러느냐”고 장난스레 면박을 줬다.



    이후 최화정은 “나는 얼굴이나 목의 탄력은 자신 있는 편”이라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일부러 관리를 하려고 그런 건 아닌데 베개를 안 베고 자는 습관이 있다. 덕분에 목 주름은 물론 어깨 통증까지 사라졌다”라고 베개 없이 자는 습관의 장점을 알렸다.



    다음으로 마이크를 넘겨 받은 정주리는 어느 신체 부위의 탄력이 가장 자신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글쎄요”라고 답하면서도 두 팔을 사용해 은근히 흉부를 모으는 듯한 자세를 취해 옆에 있던 김정남을 당황케 했다.



    하지만 김종국은 이를 못 알아들은 척 “팔꿈치인가 보다”라고 엉뚱한 멘트를 내놨고, 역으로 당황한 정주리는 침착하게 “최근 가슴이 처지는 것을 막기 위해 속옷도 바꿨다”라고 말을 돌렸다.



    “근육을 키워주는 보정 속옷을 입고 있다”는 정주리의 발언에 한혜진과 최화정은 큰 관심을 보였고, “방송이 끝난 뒤에 정보를 좀 알려 달라”고 요청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최근 정주리는 임신과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vs김동명vs카이` 후보 지목
    ㆍ후아유 김소현 `청순+섹시` 포카리걸 변신… 육성재 반하겠네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다저스, 류현진 손실? 슈미트에 비하면..
    ㆍ中 맞춤형 신차 통했다··현대기아차, 중국시장 2위 탈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레이 달리오,"세계가 자본전쟁 직전"경고

      전설적인 투자자 레이 달리오는 고조되는 지정학적 긴장과 불안정한 자본 시장 속에서 "세계가 자본 전쟁 직전”에 있다고 경고했다.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창립자인 달리오 ...

    2. 2

      기업실적 기대속 美증시 혼조세

      기업 실적에 대한 기대와 금과 은 가격의 반등으로 위험선호 심리가 안정된 가운데 미국 증시는 3일(현지시간)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S&P500은 전 날과 비슷한 6,98...

    3. 3

      EU, 핵심광물 중국 의존 줄인다…미국과 공동협력 추진

      유럽연합(EU)은 중국의 영향력을 억제하기 위해 핵심 광물자원 협력 방안을 미국에 제안할 예정이다. 주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하는 국제 핵심 광물자원 협약 체결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