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철 꽃게요리 제대로 맛보려면? 강화도맛집 `진영호횟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계절마다 제철 과일이 있는 것처럼, 바다에도 제철 해산물이 있다. 볕이 따사롭고 수면의 온도는 차가운 5월, 바다 속에서는 통통하게 살이 오른 키조개, 장어, 암꽃게가 살아 숨쉬고 있다. 그 중에서도 5월에 가장 맛있어지는 꽃게는 달콤한 속살과 고소하고 담백한 알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명품 해산물이다.



    강화도 선두리에 위치한 강화도맛집 `진영호`는 제철 꽃게에서도 최고라 불리는 `강화도 특산 꽃게`를 이용해 최고의 제철 꽃게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탁 트인 바다경치와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차려진 풍경은 강화도를 찾은 관광객과 현지인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진영호횟집은 당일 새벽 선주가 직접 잡아 올린 제철 꽃게, 싱싱한 해산물만을 취급한다. 진영호의 대표 메뉴인 `황칠시래기꽃게탕`은 몸에 좋은 황칠나무와 달콤한 육즙을 더해주는 제철 꽃게의 조합으로 환상의 맛을 낸다. 여기에 조미료 없는 천연 육수는 건강한 맛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 새콤한 향과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눈꽃물회`는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으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다.



    여기에 싱싱한 활어회, 모듬해산물, 매운탕, 꽃게찜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진영호 강력추천`, `골라먹기세트` 등의 세트 메뉴도 마련되어있다. 각각 A코스(2인 기준) 7만원, B코스(3인 기준) 9만원, C코스(4인 기준) 11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을 제공한다.



    진영호횟집 관계자는 "강화도 특유의 신선한 맛과 질감을 살린 해산물 메뉴가 가득하다" 며 "각종 모임을 위한 예약석도 완비되어 있어 미리 예약하면 보다 정성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진영호 횟집(예약문의 032-937-7627)은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어시장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NL 클로이 모레츠, 화보서 `19禁 가슴골` 내밀고 뭐해? "`먹방` 몸매 클라스"
    ㆍ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vs김동명vs카이` 후보 지목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다저스, 류현진 손실? 슈미트에 비하면..
    ㆍ中 맞춤형 신차 통했다··현대기아차, 중국시장 2위 탈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자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2. 2

      매년 이맘때쯤 주가 '불기둥'…고수들이 꼽은 주목해야 할 종목 [분석+]

      매년 이맘때쯤이면 ‘바이오주의 시간’이 찾아온다. 제약·바이오 섹터 세계 최대 투자 행사인 ‘2026 JP모간헬스케어콘퍼런스(JPMHC)’의 개막을 앞두고 관련...

    3. 3

      "자소서 안 받아요"…'파격 채용' 도입한 뜻밖의 이유 [차은지의 에어톡]

      충북 청주를 기반으로 한 저비용 항공사(LCC) 에어로케이항공이 올해 업계 최초로 '자기소개서 없는 채용'을 도입했다. 생성형 인공지능(AI)로 작성된 자기소개서 신뢰도에 대한 우려를 감안해 지원자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