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이 JYP와 Mnet이 함께 선보이는 신인걸그룹 트와이스 프로젝트 ‘식스틴’을 향한 아낌없는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SIXTEEN 공식 SNS를 통해 식스틴 본방사수를 응원하는 2PM 멤버 우영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2PM멤버 우영은 직접 쓴 손글씨로 “오늘밤 SIXTEEN 11시“라는 문구를 들고 장난끼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센스있게 발휘하며 본방 사수 독려샷을 공개, 후배에 대한 애정 어린 응원을 보냈다.



특히, 2PM멤버 우영은 현재 일본에서 아레나투어와 2PM 컴백을 준비하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식스틴 출연과 함께 본방 사수 응원 사진을 보내며 소속 후배의 대한 사랑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26일 방송되는 ‘식스틴’ 제4화에서는 세번째 미션 결과 발표와 2PM멤버 우영이 특별 출연한다. 앞서 첫번째 탈락자 ‘채연’ 이후 어떤 멤버가 시험대에 들어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식스틴’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이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차세대 아이돌 `트와이스(Twice)`선발 과정을 긴장감 있게 보여주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채널 Mnet과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본 방송을 확인 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