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용품을 제작하는 브랜드 `엠앤제이`로 하여금 파생된 `맘스케어` 가 아기물티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국가공인기관으로부터 안정성테스트를 완료하며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로 하여금 0등급의 결과물을 이뤄내었기 때문이다.



이는 `엄마를 위해 아빠가 만든 물티슈` 라는 맘스케어 자체 타이틀에 신뢰도를 더하며 국내 주부들의 소비욕구를 자아냈다. 특히 프리안티몬이라는 유해성분은 0%로 저자극물티슈의 기반을 확립하며 유망성을 더해냈다.



이에 18일 론칭된 위메프를 통해 퓨어순과 퓨어골드를 구매한 K씨는 "아기가 아토피가 심해 모든 용품에 예민했다. 그 중 피부에 직결하는 신생아물티슈가 가장 신경 쓰였는데, 미생물 증식을 막아주는 보존제나 엠보싱원단 등의 성분이 나를 안심시켰다. 더불어 물티슈 표면에는 생산자와 유통기한 등을 기재해놓아 사후 관리에 있어서도 믿음이 갔다" 고 말했다.



더불어 L씨는 "도매를 위해 물티슈가격비교를 하던 찰나에 맘스케어 물티슈를 알게 되었다. 10팩에 만원을 웃도는 낮은 금액 대에 비해 무상리콜서비스, 쁘띠캡 내장 등 다양한 메리트에 끌리게 되었고 구매를 진행했다. 직접 유아에게 사용해보니 자극도 적고 무엇보다 전성분이 표시되어 있어 다른 맘들에게도 물티슈추천을 할 수 있어 좋았다" 고 이야기했다.



이 외에도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윈도우 스케일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구름모양의 스티커모양이 접착력이 좋아 수분 유지가 탁월하다", "소셜커머스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건가?", "EWG 0등급이라니, 구매해볼 만 하겠군" 과 같은 반응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관련 사항에 대해 맘스케어 관계자는 "고성능에어콘 및 해파필터용 공조설비, 금속탐지기, 생산라인, 장기안전성테스트설비 등 안전한 물티슈를 위해 제조공정에 박차를 가한 것이 크게 인정받는 것 같아 감사하는 마음이 크다. 이러한 마음을 토대로 눈에 보이는 정직한 제품을 대중에게 선보일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 외에 자세한 정보는 맘스케어 공식 사이트(http://blog.naver.com/mnjmomscare)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해당 사이트를 통해 `내가 인증왕, 내가 응원왕` 등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다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