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네이션코리아는 지난 26일 진행된 이매진 드래곤스의 내한공연 1차 티켓 예매분이 당일 매진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매진 드래곤스는 2012년 데뷔 앨범 '나이트 비젼스(Night Visions)'로 빌보드 얼터너티브 록 차트 정상과 빌보드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한 얼터너티브 록밴드다. 일렉트로닉과 힙합,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록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공연으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다.
데뷔 앨범 두 번째 싱글로 발표된 '라디오액티브(Radioactive)'는 87주간 빌보드 핫 100 차트에 머무르면서 빌보드 역사상 최장 기간 싱글 차트에 오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올해 초 발표한 두 번째 앨범 'Smoke + Mirrors'는 발표와 동시에 빌보드 앨범 차트와 록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해 전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서울에서 개최된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무대에 등장해 깜짝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이후 8월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공연을 열고 더욱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1차 티켓 예매에 이어 2차 예매는 6월2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 YES24 등을 통해 진행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