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재원씨앤씨,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V9`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 기업 (주)재원씨앤씨에서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V9” 모델을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로드 V9”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아이로드 V7의 후속 제품으로 와이파이 기능과 전후방 풀HD(1920X1080 해상도) 화질 및 초당 총합 60프레임 녹화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아이로드 V9"은 전후방 모두 소니 엑스모어 이미지 센서와 풀HD(1920X1080)해상도 및 각각 초당 30프레임(총 60프레임)을 적용하여 선명한 화질과 색감으로 초고화질 주행 영상을 촬영 한다. 특히 강화된 포맷프리 JDR 저장시스템을 통해 프레임 단위마다 매 순간의 영상을 실시간 기록 하여 갑작스런 전원차단 시에도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해주며 손상된 영상을 복구하는 메모리카드 자동 복구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와이파이 기능과 아이로드 앱을 이용하면 모바일 기기와 무선 원격접속을 통해 실시간 및 녹화 영상 재생, 파일 다운로드, 환경설정, 무선 펌웨어 자동 업그레이드 등은 물론 녹화영상 파일 공유, SNS 업로드도 쉽게 가능하다. 그 밖에 설정 전압 이하로 떨어지면 녹화를 자동 종료하여 차량 배터리 보호하는 방전 방지기능, 저장용량조절, 주차테러 알림, 자동주차모드 등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가죽 패톤 소재와 투블럭 설계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인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V9"은 무료출장장착서비스를 포함하여 19만 9,000원에 판매되며 이베이지마켓에서 오는 5월 28일부터 단독 런칭 및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김혜진 (주)재원씨앤씨 대표는"아이로드 V9"은 전후방 풀HD 고화질 영상과 다양한 기능을 토대로 더욱 쉽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쓸 수 있도록 만들어 소비자들이 크게 만족할 와이파이(Wi-Fi) 블랙박스가 될 것이며,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윤현민♥전소민` 개구리 사건의 전말은? "카페에서 종이접기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현대차 차세대 혁명은 로봇”…아틀라스에 외신도 깜짝 놀랐다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모빌리티 혁명은 자동차가 아니다”-미국 오토위크“아틀라스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휴머노이드 로봇 중 하나”-영국 테크레이더해외 매체들이 현대차그룹의 피...

    2. 2

      틱톡에 인형 메이크업 유행하더니…기세 떨치는 C뷰티 [차이나 워치]

      중국 푸젠성 출신의 28세 회계사 셰러우메이씨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한국 화장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의 친구들도 모두 한국 화장품을 선호했다. 성인이 된 후에도 취향은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한국 화장품을 사용할...

    3. 3

      정용진 회장도 참여한 '록브리지'...美 창립자 "한국 역할이 중요"

      크리스토퍼 버스커크 록브리지네트워크 공동 창립자가 최근 한국을 찾아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하면서 미국이 새로운 혁신과 번영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며 "한국과 같은 동맹국들의 역할이 결정적으로 중요하다"고 했다. 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