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부대우 소형 전자레인지, 출시 5년만에 40만대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부대우전자 소형 전자레인지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5년 만에 40만 대를 넘어섰습니다.



    국내 싱글족 5명 가운데 한 명 꼴로 구매한 수치라고 동부대우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제품 크기는 15리터로, 대부분 20리터인 기존 제품들보다 30% 가량 작지만 요리를 위한 실용 면적은 20L 제품과 같다고 소개했습니다.



    동부대우는 소형 전자레인지를 비롯해 벽걸이 드럼세탁기와 7kg, 9kg 용량의 소형 드럼세탁기, 150리터 이하의 냉장고 등을 내놓으며 국내 싱글족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습니다.


    임원식기자 rya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윤현민♥전소민` 개구리 사건의 전말은? "카페에서 종이접기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B금융, 전북혁신도시에 금융타운 조성…계열사 총출동

      KB금융그룹이 전북혁신도시에 핵심 계열사들이 총집결한 금융타운을 조성한다. 앞으로 국민연금 등 이 지역으로 이전한 공공기관의 정착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쏟을 방침이다.KB금융은 28일 ...

    2. 2

      샌드박스 "작년 매출 14% 증가한 720억…코스닥 상장 도전"

      샌드박스네트워크는 28일 지난해 매출 등 성과지표와 함께 올해 기업공개(IPO) 추진 계획을 밝혔다.샌드박스에 따르면 지난해 가결산 결과, 이 회사 연간 별도 기준 매출은 전년보다 14% 이상 증가한 720억원으로 ...

    3. 3

      건설에 제조업 입힌 엔지니어 CEO…"혁신의 답은 현장"

      “반도체 공장이나 데이터센터 같은 하이테크 산업시설을 지을 때 ‘시간은 곧 돈’입니다. 공장에서 제작해 현장에서 조립하는 OSC(탈현장건설) 방식으로 공기를 절반가량 단축할 수 있습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