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김수현, 허당 매력 발산 `차태현-공효진 집 방문` 무슨 일?(사진=KBS)



프로듀사 김수현 프로듀사 김수현 프로듀사 김수현 프로듀사 김수현



`프로듀사` 김수현, 허당 매력 발산 `차태현-공효진 집 방문` 무슨 일?





28일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라준모(차태현)와 탁예진(공효진)의 아침기상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준모와 예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막 일어난 듯 부스스한 머리를 하고 묘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다른 사진 속 준모와 예진은 한 곳을 쳐다보며 한심하다는 듯한 표정을 짓는다. 소파 위에 웅크린 채 누워있는 의문의 남자를 쳐다보는 준모는 체념을 한 눈빛을 보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의문의 남자는 신입피디 백승찬(김수현)으로 보인다.



이에 승찬은 어떤 이유로 준모와 예진의 집에 누워있는지, 세 사람 사이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진행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vs유인영, 19禁 몸매 대결 `아찔` 주지훈 반응은?
ㆍ`C컵 볼륨` 하니, 살짝 보이는 가슴골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윤현민♥전소민` 개구리 사건의 전말은? "카페에서 종이접기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