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옴에 가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슈즈도 한 층 가벼워졌다. 이때 여름을 대표하는 신발은 바로 샌들. 최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발을 예뻐 보이게 하는 스타일까지 겸비한 샌들이 여성들에게 인기. 이에 취향에 맞게 여성들의 스타일은 물론 시원한 발을 책임져줄 샌들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포티하고 캐주얼하게 웨빙 스트랩 샌들~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여성들에겐 웨빙 스트랩 샌들을 추천한다. 웨빙 스트랩에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가미된 클립 샌들은 유니크함은 물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앵클 스트랩을 벨크로 디자인해 각자의 편의에 따라 피팅 조절 할 수 있어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 시켜준다. 또 롤링이 좋은 EVA 아웃솔로 제작해 부드럽고 유연성이 뛰어나 최적의 활동성까지 제공한다.



이에 더해 컬러풀한 웨빙 스트랩의 클립 샌들은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해 어떤 룩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특히 밝은 민트 컬러와 브라운 컬러의 화려한 조합이 돋보이는 샌들은 독특하고 세련돼 개성강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화려한 컬러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샌들을 선택해 전체적인 룩에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이 방법이다.



#심플하지만 강한 메시 스트랩 샌들!



올 시즌 스트랩 샌들은 가장 핫 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심플한 다자인에 메시 소재 스트랩이 더해진 클립 샌들은 시크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풍긴다. 이때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실버 버클을 달아 세련된 포인트까지 더했다. 이에 더해 고탄력 우레탄 인솔을 사용해 편안한 쿠셔닝으로 최상의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모노톤의 깔끔함이 멋스러운 클립 샌들은 트렌디하고 모던한 느낌을 줘 블랙 스커트나 블랙 진과 함께 매치해 도도하고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평소 펑키한 룩을 즐겨입는 여성이라면 화려한 컬러의 의상에 심플한 스트랩 샌들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요령이다.



클립 관계자는 "샌들은 봄부터 가을까지 어떤 룩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며 "샌들 컬러에 맞춰 양말을 함께 신는다면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라고 전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