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이윤 유승준 관련 발언 사과 "고집스러운 한국 추잡하다" 더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이윤 유승준 제이윤 유승준 제이윤 유승준



    제이윤 유승준 관련 발언 사과 "고집스러운 한국 추잡하다" 더니...



    엠씨더맥스 제이윤이 유승준 옹호 의혹을 샀던 발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8일 제이윤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제이윤입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제가 한 트위터의 글은 누군가를 옹호하는 글 아닙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제이윤은 "쓴 소리를 하셔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전 시민권 영주권 다 포기하였으며 현재 이중국적도 아닌 한국 국적으로만 살고 있으며 그것은 제가 택한 선택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개인적으로 나라일이 이렇게 감정적으로 기사화 난 다는 게 너무 제겐 불편했고 개인적인 공간으로 생각한 트위터에 `주어`도 없이 그리고 짧은 생각으로 장황하게 트위터로 글을 올렸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부족한 표현력으로 여러분들께 주워 담을 수 없는 말을 했습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 저의 말들로 인해 분노를 느꼈을 분들에게 핑계가 아닌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반성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제이윤은 자신의 트위터에 "외국인을 입국시켜 주지않는 고집스러운 한국이나, 우리는 또 다를것이 무엇일까? 기사도 웃기고 댓글도 웃기고 나라도 웃길 뿐, 입국 금지를 이렇게 기사화 시켜야 할 만큼 감추고 싶은 추접한 여기는 대체 무엇인가?"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해당 글에 대해 누리꾼들은 제이윤의 해당 발언이 13년 전 병역 기피 혐의로 입국 금지를 당한 가수 유승준에 대한 옹호글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유승준은 지난 19일과 27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13년 만에 심경 고백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승연, 보험 삼아 의사준비했다?.."놀라운 스펙 눈길"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소유진, 백종원 붕어빵 아들 공개 "콧수염 백주부. 아빠 껌딱지 뱅용이 웃기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편의점 빵 사먹고 금리 8% 챙긴다…재테크족 홀린 '이 통장' [새로 나왔어요]

      무주택자가 가입할 수 있는 최고 연 8% 금리의 적금 상품이 출시됐다. 국내 증시에는 미국 고배당주와 중국 바이오 기업에 투자하는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각각 등장한다. SBI저축은행은 무주택자 전용...

    2. 2

      "아시아나 합병 앞두고 일냈다"…대한항공 라운지에 무슨 일이 [차은지의 에어톡]

      공항 라운지는 여행 만족도에 있어 큰 영향을 준다. 식사·음료·휴식 공간을 제공해 출국 전 시간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편안한 공간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내며 비행...

    3. 3

      中, 연초부터 '숙청 칼바람'…軍 서열 2위 장유샤 낙마

      연초부터 중국군 내 반부패 사정 칼바람이 몰아치고 있다. 중국군 내 서열 2위인 장유샤 중국공산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주석과 중앙군사위 위원인 류전리 연합참모부 참모장이 '심각한 기율위반' 혐의로 낙마하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